[마케팅] 17차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분석 및 전략
Ⅱ-1. 환경분석
1. 내적환경요인
2. 외적환경요인
Ⅱ-2. 설문조사
Ⅱ-3. S T 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Ⅱ-4. 4P 전략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선정이유
- 전반적인 음료시장의 성장률은 하락하는 추세에 있지만 차(茶)시장은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특히 남양유업의 17차가 ‘혼합차’라는 녹차와는 다른 차 음료 시장을 개척하면서 혼합차 시장은 그 성장세가 매우 크다. 하지만 이에 경쟁업체에서 유사한 유형의 제품이 등장하여 시장이 점점 레드오션화 되고 있어 이에 따른 대안이 시급한 현실이다. 이에 우리는 ‘17차’의 환경분석과 STP를 통해서 새로운 전략을 통해서 ‘17차’의 재도약을 이끌어 내고자 한다.
2. 문제인식
(1).차별화의 필요성
① 17차는 녹차, 홍차, 현미, 율무, 둥글레 등 여러 곡물을 혼합. +L카르니틴 함유 등 건 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으면서도 마케팅 적인 부분에서 그런 장점을 잘 못 살리고 있다.
② 전지현을 광고모델로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한 광고로 다이어트음료를 컨셉으로 하고 있지만, 이것만 가지고는 차별화 요소가 부족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