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17차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17茶 선정이유
2. 환 경 분 석
3. 설 문 조 사
4. S T P
5. 4 P 전략
6. 결 론
- 본문내용
-
17茶 선정이유
전반적인 음료시장의 성장률은 하락하는
추세이지만 차음료시장은 급성장중
17茶는 차음료시장의 선두주자
- 현재 매출누적상황: 1100억원
(2006년 10월까지 17茶 매출액)
상반기 320억원 매출과 약 60%의 성장을 기록
유사 경쟁 브랜드의 난립으로 시장이 과열 됨
17茶의 새로운 전략 필요성 대두
환경분석 (SWOT분석)
강점(S)
- 업계 선두주자
- 0Kcal
- 부드러운 맛
- 건강영양소(L-카르니틴 등)
약점(W)
- 특징없는 디자인
- 일반음료에 비해 높은 가격
- 소비자 층의 한계
기회(O)
- 차음료 시장의 성장
- 다양한 마케팅
- 젊은 여성소비층의 구매력
- 웰빙 분야의 소비 욕구 증가
위협(T)
- 차 컨셉 한계
- 한방제품의 역효과
- 비슷한 유형의
신제품들의 범람
설문조사
소비자가 각 차음료 브랜드에
어떠한 인지도와 선호도를 가지고 있는지
차음료를 어떠한 이유로 구입하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11월 25~26일 양일간
20세~30세 남녀를 대상으로
총 44명에게 실시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