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틈새라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틈새라면 기업 소개
본론
틈새라면 내리점 소개
상권조사 및 경쟁업체 분석
Concept분석
위생관리
4P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결론
대책 및 고찰
- 본문내용
-
틈새라면이란?
김복현 CEO
틈새는 내 삶의 자취이며,내가 살아온 흔적이다.
내가 쌓은 노하우는 모두 이곳에서 배운 것이다.
내 삶의 철학도 이곳에서 세웠다...
당신도 이 길을 선택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이 안에서
승부를 보기 바란다. 가능성은 충분하다.
- 틈새라면도 벤처다,김복현 저 -
틈새라면이란?
1981년 - 명동 틈새라면 개업 (현 명동 본점)
1996년 - 서비스 표 등록 (특허취득)
2002년 - 틈새(주) 법인설립
2004년 6월 8일 70호점 - 중앙대점 OPEN
:
현재 130호가 넘는 점포가 opening
틈새라면 해외 지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