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가상기업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외식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 론 ------------------------------ 1
1. 아이템의 선정동기
2. 연구목적 및 조사방법


II. 본 론 ------------------------- 2~ 26
1. 브랜드 소개 -------------------------- 2

2. 뿌띠포크의 탄생의 배경과 특징 ------------- 2~ 10
2-1 탄생배경 ----------------------------- 2
2-2 주 재료들의 특징---------------------- 3~10

3. 일본 내 돼지고기 시장 현황 및 요식업 동향 ------ 10 ~13
3-1 돼지고기 시장현황-------------------- 10~ 12
3-2 요식업 동향 ------------------------ 12~13
3-3 시사점 및 꾸쉬포크의 진출전략------------ 13

4. 일본시장진출의 4P 및 SWOT, STP분석------- 14~ 23
4-1. 4P 전략 ---------------------------- 14~ 21
ㄱ. Product 전략 ----------------------- 14~17
ㄴ. Place 전략------------------------- 17
ㄷ.Price 전략----------------------- 18
ㄹ. Promotion 전략------------------ 18 ~21

4-2 SWOT 분석 -------------------------- 21~22
ㄱ. Strength
ㄴ. Weakness
ㄷ. Oportunity
ㄹ. Threat

*2002파일입니다...
본문내용
서 론
1. 아이템의 선정동기
김치와 불고기 등 세계 속에서 그 이름과 위상을 떨치고 있는 우리 한국의 대표음식의 범위를 더욱 다양하게 넓히고자 하는 욕심으로 아이템을 고려하던 중 우리 한국만의 독특하며 그 맛을 자랑할 수 있는 삼겹살을 생각하였다. 특히 1년 정도 전부터 우리나라에서 맛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성공한 대나무 통 와인삼겹살을 선정한 후 우리 조원들의 수집된 자료의 분석 및 연구를 통하여 추가적인 사항들을 결부시킨 후 와인숙성 대나무 통(게르마늄+셀레늄)삼겹살을 탄생시키게 되었다.

2. 연구목적 및 조사방법
연구의 주된 목적은 우리의 아이템을 마케팅 대상국가에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후 이를 기점으로 향후 해외 프렌 차이즈 사업의 영역으로 그 분야를 확장시키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연구하였다.
조사방법으로는 인터넷검색과 관련서적 조사 그리고 시장과 현장조사 등 직■간접적으로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
  • 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Blue Sky 개점 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Blue Sky 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마치며서 론Ⅰ.Blue Sky팀의 프로젝트 방향이 프로젝트는 팀원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동원해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을 기업을 만들어 되찾는다는 가상 시나리오이다. 현재 우리나라에 진출해 있는 프랜차이즈형 패밀리식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 마케팅전략경영자원과 조직 능력경영자원조직능력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전략대안의 도출SW전략ST전략OT전략WT전략선정기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선정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중 가장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대한 궁금증기업소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이하 아웃백)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시작한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이다. 미국 플로리다주 템파시에 있는 한 맥주집에서 외식업계에 16

  • 아웃백 경영전략
  • 마케팅전략경영자원과 조직 능력경영자원조직능력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전략대안의 도출SW전략ST전략OT전략WT전략선정기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선정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중 가장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대한 궁금증기업소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이하 아웃백)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시작한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이다. 미국 플로리다주 템파시에 있는 한 맥주집에서 외식업계에 16

  • 엔젤시장(키즈산업)
  • 마케팅 전략에서도 차별화를 시도, 현대백화점 압 구정목동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유한계층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의 백화점에만 입점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관계자는 “상류층의 저출산에 따른 자녀투자 비용 증가가 이 같은 현상을 부채질해 요람에서부터 빈부격차가 심화된다”며 “고가 브랜드 들이 아직까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것은 아니지만 시장 정착에는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연합회에 따르

  • [중소기업경영론 2015] 주위의 중소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그곳의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평가하라, 그리고 교재 8장을 참조하여 개선방안을 논하라 -중소기업마케팅전략, 본죽마케팅전략, 중소기업마케팅전략 개선방안
  • 기업 입장에서는 마케팅전략에 기업의 성쇠가 달려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중요한 문제이다. 중소기업은 대기업의 독과점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능률을 방지하여 경제 전체의 효율성을 제고 시키고,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를 창출하여 국가 경제에 기여하는 바가 매우 크다. 하지만 우리나라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대기업의 자본과 영업력에 밀려 설 곳이 점차 좁아지고 있다. 외식산업에서도 대기업의 득세로 중소기업의 외식산업 진출과 성장이 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