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결혼정보회사 `선우`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1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목적
2.회사소개
3.기업외부환경분석
4.기업내부환경분석
5.고객분석
6.SWOT분석
7.7P 분석
8.실행전략
9.평 가
- 본문내용
-
연혁
1991년 “결혼정보회사 선우 설립
1992년 국내최초 단체미팅 이벤트 도입
(스피드 미팅방식 최초로 국내도입)
1993년 선우 지방 지사 개설 시작 - 부산경남 지사 설립
1994년 선우닷컴(www.sunoo.com) 오픈
이혼 사별자 대상 재혼팀 신설
1997년 결혼커플수 860명 돌파
‘커플매니저’ 공식명칭사용 시작
1998년 업계최초로 업무 전산화 시작
부설연구기관인 한국 결혼 문화 연구소 설립
(이상적 배우자상 주제로 결혼 문화 연구 시작)
1999년 국내최초미팅 카페 ‘엘리피아’오픈
2001년 결혼 커플수 규모의 3000명 돌파
세계최대규모의 4,000명 미팅 이벤트 실시
2002년 결혼커플수 4000명 돌파
2003년 결혼커플수 5000명 돌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