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결혼정보회사 `선우`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목적

2.회사소개

3.기업외부환경분석

4.기업내부환경분석

5.고객분석

6.SWOT분석

7.7P 분석

8.실행전략

9.평 가
본문내용
연혁
 1991년 “결혼정보회사 선우 설립
 1992년 국내최초 단체미팅 이벤트 도입
         (스피드 미팅방식 최초로 국내도입)
 1993년 선우 지방 지사 개설 시작 - 부산경남  지사 설립
 1994년 선우닷컴(www.sunoo.com) 오픈
         이혼 사별자 대상 재혼팀 신설
 1997년 결혼커플수 860명 돌파
         ‘커플매니저’ 공식명칭사용 시작
 1998년 업계최초로 업무 전산화 시작
부설연구기관인 한국 결혼 문화 연구소 설립
(이상적 배우자상 주제로 결혼 문화 연구 시작)
 1999년 국내최초미팅 카페 ‘엘리피아’오픈
 2001년 결혼 커플수 규모의 3000명 돌파
 세계최대규모의 4,000명 미팅 이벤트 실시
 2002년 결혼커플수 4000명 돌파
 2003년 결혼커플수 5000명 돌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결혼정보회사 `Duo`듀오의 성공적인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원론 - 최종 레포트 결혼정보회사 Duo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 분석과 더 나은 듀오를 위한 경영학도들의 조언 1. 연구목적최근 합리적 만남을 추구하는 사고방식의 확산과 함께 결혼 정보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결혼정보회사의 전체규모가 성장하고 수많은 경쟁회사들이 설립되고 있다. 현재 결혼정보시장은 대략 500~700억의 시장규모와 연 2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이에 따라 우리는 듀오를 통

  • [경영학]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요인과 발전방향
  • -목 차-서 론 1.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1) 경영이념2. 시장동향 (결혼정보업계 동향/시장성)(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3.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본 론1. 7P`s 전략 (1) Product (듀오의 제품전략) (2) Price (듀오의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 (5) People(6)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7) Process (서비스 과정)2. 기업분석(SWOT 분석)3. 듀오의 성공요인(1) 마케팅 측면(

  • [경영학] 결혼정보업체 가연VS듀오 마케팅 분석
  • 결혼정보업체 가연VS듀오 마케팅 분석목 차서론결혼정보업체 경영이념결혼정보업체 창립동기 비교3. 연혁소개 (가연, 듀오, 선우)본론결혼정보업체 매출액비교결혼정보업체 시장점유율결혼정보업체 4P전략분석결혼정보업체 STP전략분석8. 결혼정보업체 강점과 약점 비교결론▪ 서론1. 결혼정보 업체별 경영이념 비교1)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경영이념기존의 결혼문화가 가지고 있던 악습들을 근절하고, 신뢰할만한 결혼정보를 토대로 커플

  • [경영정보시스템]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 결혼 정보 회사의 현황이와 같은 4가지 큰 이유를 바탕으로 현재 결혼정보산업은 가파른 성장세에 있다. 현재 우리나라의 결혼정보회사는 약 500여 곳에 이르지만, 법인형태의 회사는 사실상 듀오, 선우, 가연 등을 포함하는 큰 5개 정도의 업체가 있다. 이 중에서도 듀오는 굳건한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따라서 앞으로 이러한 듀오를 자사로 설정하여 3c분석을 해보고, 여기서는 경영정보시스템의 측면, 즉 경영, 조직, 기술적 측면에서 각각 어떠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분석(SWOT 분석) 263-1. 시장동향(관련 산업 및 경제동향) 26(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 26(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 26(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 271) 사회 경제적 배경 272) 문화적 배경 273) 기존 중매 업체 (마담뚜, 결혼상담소) 대체 274) 컴퓨터와 통신의 발달 27(4) 업체 현황 및 시장 규모 283-2.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 293-3. 진입장벽과 잠재경쟁세력 30(1) 진입장벽 30(2) 잠재경쟁세력 303-4. 전략적인 발전방향 제시 314.결론(토의과제) 32참고 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