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제안서]어린이 휴대폰 마케팅전략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9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DEA GENERATION & SCREENING
CONCEPT DEVELOPMENT
BUSINESS ANALYSIS
MARKETING STRATEGY
4P 전략 도출
결론
- 본문내용
-
BRAINSTORMING
(도표)
IDEA SCREENING
Multistage screening
‘‘ 기술적, 사회환경적 실현 가능성이 있는 것인가? 아니면 그와 관련된 기술이 최소 1년 이내 개발될 수 있는가? “에 합당하지 않은 아이디어 제거.
이후 Product Profile-ratio Data방법을 통해 재스크리닝
어린이 측면의 아이디어
(표)
부모 측면의 아이디어
(표)
F.G.I 어린이
지난 5월3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청원 초등학교 5학년 仁반 생일잔치를 위해 모 패밀리 레스토랑에 모인 15명의 남녀어린이와 8명의 어머니(전업주부)를 대상으로 어린이와 부모 각기 나누어 FGI를 실시.
어린이 FGI의 결과
현 사용자 (3명)
구매 동기 : 학교 및 학원의 이동이 잦아 부모와의 연락을 위해 부모님 먼저 구매 결정 혹은 부모님을 설득하여 생일선물 받음.
이동 통신사 선택 : 어린이는 이동통신사에 대한 특별한 선호를 보이지 않고, 부모가 이용하는 통신사에 따르는 것으로 나타남.
키즈폰에 대한 요구사항 : 분실의 부담감 해소, 엔터테인먼트적 요소 강화
미 소지자 (12명)
구매의사 : 모두 구매를 원하고 있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구매 못함.
구매 선호의 동기 : 친구와의 연락이 쉽고, 외부에서의 무료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수단
이동 통신사 선호도 : 광고 모델에 따른 선호가 분명히 나타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