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제안서]어린이 휴대폰 마케팅전략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9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DEA GENERATION & SCREENING
CONCEPT DEVELOPMENT
BUSINESS ANALYSIS
MARKETING STRATEGY
4P 전략 도출
결론
본문내용
BRAINSTORMING

(도표)

IDEA SCREENING

Multistage screening
‘‘ 기술적, 사회환경적 실현 가능성이 있는 것인가? 아니면 그와 관련된 기술이 최소 1년 이내 개발될 수 있는가? “에 합당하지 않은 아이디어 제거.
이후 Product Profile-ratio Data방법을 통해 재스크리닝

어린이 측면의 아이디어
(표)
부모 측면의 아이디어
(표)

F.G.I 어린이
지난 5월3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청원 초등학교 5학년 仁반 생일잔치를 위해 모 패밀리 레스토랑에 모인 15명의 남녀어린이와 8명의 어머니(전업주부)를 대상으로 어린이와 부모 각기 나누어 FGI를 실시.
어린이 FGI의 결과
현 사용자 (3명)
구매 동기 : 학교 및 학원의 이동이 잦아 부모와의 연락을 위해 부모님 먼저 구매 결정 혹은 부모님을 설득하여 생일선물 받음.
이동 통신사 선택 : 어린이는 이동통신사에 대한 특별한 선호를 보이지 않고, 부모가 이용하는 통신사에 따르는 것으로 나타남.
키즈폰에 대한 요구사항 : 분실의 부담감 해소, 엔터테인먼트적 요소 강화
미 소지자 (12명)
구매의사 : 모두 구매를 원하고 있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구매 못함.
구매 선호의 동기 : 친구와의 연락이 쉽고, 외부에서의 무료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수단
이동 통신사 선호도 : 광고 모델에 따른 선호가 분명히 나타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마케팅 활동과 기업, 고객간의 상호작용을 다양한 사례와 이론적 배경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이를 간략히 설명하면 첫째, 마케팅의 등장 배경과 철학을 이해함으로서 마케팅의 가치와 존재 의의를 배워볼 것입니다. 둘째, 소비자의 심리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이해할 것입니다. 셋째, 기업의 전략으로서 마케팅의 시장접근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넷째, 현대 마케팅의 핵심인 상품, 가격, 유통, 판촉의 4P 개념을 분석함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집행할 것입니다. 그리고, 공동주택의 부가시설인 노인정과 어린이 놀이터 및 복지시설 관리를 중점적으로 할 것입니다.입주민 모두가 공통으로 사용하는 시설에 대해서는 내 집처럼 관리를 할 것이며, 또한 건물의 전반적인 시설의 유지, 보수 역시 주인 된 마음으로 할 것입니다. 만약, 입사가 된다면 성실하고 정직한 자세로 저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모든 일에 실수 없이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광고학] 삼성 노트북 센스 광고 분석
  • 제안서를 팀이나 개인이 제시해서 도움을 요청할 경우 한 달에 한 번 인터넷 투표와 심사를 통해 3팀을 선정해 SENS가 무상 지원 함.기대 효과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의사를 표현하고 정보를 표출할 수 있는 장이 되어 SENS는자신들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이미지를 가져와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다.현재 SENS 구입 의도가 없더라도 지속적인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미래 잠재고객 확보와 빠른 정보 확산으로 간접 효과를

  • 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의 한 분야다. 에이전트는 선수의 지근거리에서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어머니 역할을 한다. 에이전트는 선수에 대한 스폰서를 모집하고, 캐릭터나 로고 등의 라이선스 사업을 펼치고 홍보 전략도 수립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선수를 대신해서 입단이나 이적, 그리고 연봉 협상을 한다. 차범근 감독과 차두리 선수의 에이전트인 포르투나2002 최범석 대표는 “선수는 에이전트 선택을 할 때 신중해야 한다”면서 “선수는 자기가 선택한 에이

  • 한국의 미술시장과 아트마케팅
  • 마케팅 전략은 2010년 국가 브랜드 위원회와 공동 제작한 G20 광고에서도 나타난다. 신윤복, 김홍도의 작품, 해외의 유명한 명화들의 부분 부분을 편집해서 모아놓거나 등장인물들이 움직이며 말하는 식의 광고이다. 이는 2007년 LG 광고와 유사한 형태로 드러난다. 명화 이미지가 사용되는 경우에는 직접적으로 어떤 성과를 얻었는지 측정하기 힘들다. 명화 이미지에 선호 현상에 대한 연구는 존재하지만 전종우 단국대 언론영상학과 대학원『명화 콘텐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