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삼성 노트북 센스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ENS의 이야기
과거 SENS의 세상
철들기 시작한 동생들 (현재 국내 노트북 시장 점유율)
SENS의 요청
소비자와의 대담
SENS여! 형다워 져라!!
타겟팅 설정
20대의 중요성
SENS 선호도 분석
시장 리드의 중요성
New Slogan
IMC 전략 (IMC Strategy)
BTL – Digital leader SENS (Strategy 1_”리더를 도와줘라”편)
형다운 형으로의 변신성공(재활성화 성공!!)
본문내용
대표모델 임수정!

고액의 모델료를 지불해 전속모델로 임수정 기용!!
전 국민이 사랑하는 임수정을 앞세워 SENS 이미지 강화!



삼성 기업 이미지 활용

노트북 겉면에 삼성로고를 메인으로 할 정도로 삼성 이미지 노출
디지털 아카데미라는 삼성 전자의 통합적 캠페인 진행

SENS 브랜드 이미지


“IT SENS★” 브랜드 슬로건
it Bag, it Shoes처럼 최고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이템을 일컬음
누구나 갖고 싶어하고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최고의 노트북 의미



제품강화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SENS를 성장시켜 왔다.
기술력 뿐 아니라 마케팅 면에서도 아낌없이 투자 한 SE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V광고 디자인 분석 및 비교(삼성 노트북 센스 vs LG 노트북 X-NOTE)
  • 디자인의 이해〔 목 차 〕1. 서론 2. CI(corporate identity) 비교1). 삼성그룹 CI2). LG전자 CI3. TV광고 분석1)삼성 노트북 센스2)LG 노트북 X-NOTE4. TV광고 디자인 분석 및 비교1)삼성 노트북 센스(타이포그래피)2)LG 노트북 X-NOTE(일러스트레이션)1. 서론TV광고는 요즘 시대에는 없어서는 안 될, 기업들의 마케팅 및 홍보 방법의 단연 1위로 각광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무한한 경쟁 속에서 계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는 매체이다. TV광고란 TV방송에 의한 광고를 의

  • LGIBM XNOTE 분석 레포트
  • LGIBMXNOTE목 차-서론- LGIBM 기업소개 노트북 시장상황 노트북 국내 시장점유율 -본론-자사분석 경쟁자분석 고객분석삼성센스 분석 한국hp 분석 브랜드 구성요소 비교 광고분석 lgibm광고 센스 광고브랜드 자산 구축방안브랜드아이덴티티-결론- x-note에 대한 평가와 비판 및 대안점 노트북 시장 상황기술적인 문제와 소비자들의 필요성 부족에 의해 데스크탑 시장보다 늦게 시작(삼성센스)1995년 삼성전자가 노트북컴퓨터 사업을 시작한 이래

  • [광고와마케팅] LGIBM XNOTE 광고전략
  • 광고의 컨셉과 일치 - 경쟁기업 광고와 차별화 : 삼성 ‘센스’, 한국HP ‘프리자리오’ 이런 점은 바꾸자!추상적인 메세지- 표면적 메시지 : ‘세상의 모든 노트북이 시기한다’ , ‘모바일 특권’- 왜 XNOTE가 ‘시기’의 대상인지 구체적으로 나타나지 않음주객전도 : 소비자의 기억엔 제품보다 모델이 남아있음 - 외국 사례 (소니 ‘바이오’) 와 비교 : XNOTE와 동일한 컨셉광고봤다광고못봤다X안다126 34X모른다144 0X안다X모른다세로 막대형 3모

  • [소비자행동] 남성의 구매 제품 광고 분석
  • 광고에 대한 간략한 소개1) 레고의 스타워즈 레고2) 엘리트 베이직의 엘리트 교복3) 삼성전자의 센스 노트북4) LG전자의 초콜릿폰5) 현대자동차의 투싼IX6) 웅진코웨이의 웅진코웨이 정수기7)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8) 보람상조의 보람상조(장례식 준비 상품)3. 제품 광고와 광고를 접한 홍경영 씨의 반응 분석 1) 어린아이 경영이의 레고사랑 (레고 : 스타워즈시리즈)2) 입학을 앞 둔 경영이의 교복선택 (엘리트 교복)3) 전자제품에 문외한인 경영이의

  • [광고기획서] 삼성 센스 광고기획서
  • 센스 있는 친구 센스!인터뷰를 마치며 여직원은 보던 업무를 계속 시작함삼성로고 센스 있는 친구~삼성센스 비디오오디오*TV 광고비디오오디오수업을 듣기 위해 강의실로 가는 한 학생계단 걷는 소리 카메라를 가까이하자 당황하며 부끄러워 하는 학생허걱 ^^”::비디오오디오인터뷰어의 센스에 관한 질문에 대답하는 학생Q : 센스에 대해 평소에 어뜩해 생각하세요?A : 아 센스요??타사의 노트북보다 성능이 우수해서 과제 이외에 게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