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버거킹에 관한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조사 목적

II. 조사 실시 장소

III. 버거킹 소개

IV. 경쟁사 소개

V. 패스트푸드 시장 현황

VI. SWOT 분석

VII. STP

VIII. 4P

IX. 결론
본문내용
조사 목적

본 조사의 목적은 현재 세계 2위, 국내 4위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버거킹에 대한 소비자의 설문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여 향후 제품개발과 마케팅전략수립에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 제공하는 데에 있다.

단기적으로는 현재의 햄버거 시장구조와 소비자의 버거킹에 대한 인지도 등을 조사, 문제점을 파악하여 이를 해결함으로써 버거킹의 이미지 개선을 도모하는 것이며 , 장기적으로는 햄버거 시장의 장기적인 Trend분석을 통해 신제품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점유율을 향상 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버거킹 재활성화
  • 버거킹은 혼란스러운 마케팅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기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여서, 우리조는 버거킹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제안하고자 합니다.4표본 같은 거 쓰기69“광고가 산만하다. 유세윤 밖에 생각 안 난다.”“광고가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아요.”“햄버거 광고가 거기서 거기죠” 10우리는 맥도날드와 차별점을 두겠다 : 마이클 포터(Michael Porter) 교수는 ‘전략은 다름에 관한 것(Competitive strategy is about being different)’ 

  • [시장조사론] 햄버서시장의 방안에 관한 연구
  • < 보 고 서 >제목: 햄버서 시장의 방안에 관한 연구주제: 햄버거 시장의 활성화 방안- 차 례 - Ⅰ. 조사계획서 11. 조사 배경과 목적 12. 조사목표13. 조사문제.

  • [던킨도너츠][던킨도너츠 유래][던킨도너츠 시장][던킨도너츠 광고][던킨도너츠 조사내용]던킨도너츠의 유래, 던킨도너츠의 시장, 던킨도너츠의 광고, 던킨도너츠의 조사내용 분석(던킨도너츠 조사내용)
  • 마케팅 관계자는 ꡒ아침 메뉴는 저렴하지만 오전 인건비는 상대적으로 높아 영업에 어려움이 있다ꡓ며 ꡒ오전에만 출근하는 주부 아르바이트생 등으로 인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ꡓ이라고 말했다. 참고문헌◉ 문성규, 프랜차이즈업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2007◉ 박균열,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이용행태와 소비자 요구 및 만족 비교연구, 성균관대학교, 2011◉ 심수연, 전통적 마케팅과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 [고객만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분석 및 성공,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과제
  • 관한 것이다. 특히, 이 이슈는 조사에 관련되어 중시되어야 하는데, 기대는 소비전에 측정되어야 하지만 대부분의 조사에서는 기대를 기억에 의존해 측정하고 있다. 이는 실제 제품성과와 사전적 기대사이의 미묘한 상호관계를 야기시켜 기대의 왜곡을 발생시킨다. 이는 조사의 타당성에 의문을 가져다 준다. 예를 들어, 성과가 매우 좋은 경우에 사람들은 기대를 이에 맞춰 수정해 나가고 이 수정된 기대를 조사에서 응답할 가능성이 크다.실험에 있어

  • [소매업경영] 놀부보쌈 점포 분석
  • 마케팅을 통해 놀부보쌈을 위협하며 오고 있다. 처음 두 보쌈 집이 세를 확장할 때는 맛만 있으면 충분했지만 그러나 그로부터 20년 가까이 흐른 지금, 단순히 ‘맛’으로서 승부하기에는 벅찬 시대가 되었다. 또한 놀부는 현재 10개의 하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성과를 거두었지만 계속해 같은 방법으로 지금의 우위를 지키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한식 프랜차이즈가 외식산업의 태풍의 눈으로 떠올라 경쟁이 점차 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