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버거킹 재활성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버거킹, 지금 어디에 있나요?
2.조사의 목적
3.설문조사
4.FGI
5.종합 문제점도출
6.제언
7.슬로건
8.TV 광고
- 기존
- 맛 강조
9.유투브 광고
– 맛 강조
10.그 외 광고
11. 딜리버리
12. 어플리케이션
13. SNS를 이용하자
14. 버거퀸
- 샐러드바
본문내용
한국의 버거시장은 경기불황에도 불구, 1조 2천억원에 달하는 엄청난 규모로 성장하였습니다. 롯데리아의 경우 전년대비 20% 성장을 하였고, 맥도날드도 두자리수 성장률을 보이는 데에 반해, 버거킹 9%이라는 (경쟁사나 거대해진 시장 사이즈에 비해) 다소 저조한 성장률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일본의 모스 버거 등 해외 유명 수제버거 브랜드들이 한국에 상륙하여 불맛과 프리미엄을 앞세운 버거킹의 경쟁자가 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샌드위치 같은 입장에도 버거킹은 혼란스러운 마케팅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기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여서, 우리조는 버거킹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제안하고자 합니다.

f.g.i. 결과 : “광고가 산만하다.
유세윤 밖에 생각 안 난다.”
“광고가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아요.”
“햄버거 광고가 거기서 거기죠”
Q.버거킹이 입지 선정에서 밀리는 이유?
1.품질 일관성 유지를 위해서 전부 ‘직영점’ 시스템으로 운영
2. 딜리버리를 하게 되면 품질 유지가 안 될 것 같아서

실제로 딜리버리 서비스는 배달로 인한 서비스 불만이 多
But, 타사 매출 5% 이상 증가

“그럼, 품질유지를 해보자.”

배달 도중 흐트러지지 않게
지정 칸과 개수가 정해져 있는 버거킹 박스 도입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자.”

* 가까운 버거킹을 찾아주는 기능
* 딜리버리 서비스
- 주문 기능
- 대기자 확인 기능
* 각종 이벤트 확인 기능
* Have it your way 와의 연동
* 고객 의견 수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맥도날드 위기상황분석및 맥도날드의 위기극복위한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나의의견
  • 마케팅에 앞서 내부 마케팅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점을 확인하였다. 성공적인 과거에 안주한 맥도날드는 고객을 위한다는 창업주의 미션과 비전을 점차 잊어가며 그저 싼 가격의 정크 푸드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몰락하였다. 이에 위기를 감지한 경영진은 직원에 대한 복지와 교육의 강화를 통해 단지 싼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아닌,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창업주의 미션과 비전 달성으로 되돌아갔다. 이는 단지 가격 경쟁력을 높

  • [경영학원론]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가 현대인 경제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 학현사, 2010서울 경제, 「소셜커머스 시장, 출범 5개월만에 빅뱅」, 2010.10.20현대경제연규원, VIP REPORT 「소셜커머스의 진화와 기업에 대한 시사점」, 2010. 11. 11티켓몬스터 홈페이지 (http://www.ticketmonster.co.kr)위메이크 프라이스 홈페이지 (http://www.wemakeprice.com)쿠팡 홈페이지 (http://www.coupang.com)티켓몬스터 블로그 (http://blog.naver.com/tmonster)딜즈온 홈페이지 (http://www.dealson.co.kr)스토리텔링 마케터 휘몰이꾼의 네이버 블로그 현대경제연구원,

  • [마케팅원론] 티몬의 1위 유지 전략-티몬 vs 쿠팡 비교
  •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1소셜커머스란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홍보효과를 누리는 전자상거래입니다.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해 판매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고, 할인을 성사시키기 위해 구입을 원하는 사람들이 공동구매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2소셜 커머스의 특징을 살

  • 마케팅 미니북 : 마케팅의4p,stp,swot,plc는과연무엇인가
  • 조사하여 세분화 시장을 수립하여 효과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세우게 되었죠. re: 마케팅 믹스의 4P와 4C의관계를 설명 부탁드려요 ID : candy07354P(마케팅 믹스)- 제품전략(Product) : 소비자조사, 상품기획, 제품개발, 디자인, 포장결정, 애프터서비스 결정- 가격전략(Price) : 가격설정, 가격할인과 인하- 유통전략(Place) : 판매경로 결정, 물류업자 결정- 판매촉진 전략(Promotion) : 광고기획의 책정, 광고매체 선정, 홍보방법 결정, 판매원 관리 이것이 기존의 마

  • [마케팅조사] 패스트푸드 시장의 고객 만족도 조사-버거킹 중심으로
  • 마케팅 조사론 패스트푸드 시장의 고객 만족도 조사- ‘버거킹’을 중점으로Part 1.프로젝트 목적 및 개요1. 프로젝트 목적2. 프로젝트 추진 일정3.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4. 조사 표본1. 프로젝트 목적바쁜 일상 속에서 빠르고 간단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버거킹은 미국 내 시장 점유율과판매량에 비해서 국내에서의 순위가 타 업체에 비해 뒤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