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버거킹 재활성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버거킹, 지금 어디에 있나요?
2.조사의 목적
3.설문조사
4.FGI
5.종합 문제점도출
6.제언
7.슬로건
8.TV 광고
- 기존
- 맛 강조
9.유투브 광고
– 맛 강조
10.그 외 광고
11. 딜리버리
12. 어플리케이션
13. SNS를 이용하자
14. 버거퀸
- 샐러드바
- 본문내용
-
한국의 버거시장은 경기불황에도 불구, 1조 2천억원에 달하는 엄청난 규모로 성장하였습니다. 롯데리아의 경우 전년대비 20% 성장을 하였고, 맥도날드도 두자리수 성장률을 보이는 데에 반해, 버거킹 9%이라는 (경쟁사나 거대해진 시장 사이즈에 비해) 다소 저조한 성장률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일본의 모스 버거 등 해외 유명 수제버거 브랜드들이 한국에 상륙하여 불맛과 프리미엄을 앞세운 버거킹의 경쟁자가 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샌드위치 같은 입장에도 버거킹은 혼란스러운 마케팅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기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여서, 우리조는 버거킹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제안하고자 합니다.
f.g.i. 결과 : “광고가 산만하다.
유세윤 밖에 생각 안 난다.”
“광고가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아요.”
“햄버거 광고가 거기서 거기죠”
Q.버거킹이 입지 선정에서 밀리는 이유?
1.품질 일관성 유지를 위해서 전부 ‘직영점’ 시스템으로 운영
2. 딜리버리를 하게 되면 품질 유지가 안 될 것 같아서
실제로 딜리버리 서비스는 배달로 인한 서비스 불만이 多
But, 타사 매출 5% 이상 증가
↓
“그럼, 품질유지를 해보자.”
배달 도중 흐트러지지 않게
지정 칸과 개수가 정해져 있는 버거킹 박스 도입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자.”
* 가까운 버거킹을 찾아주는 기능
* 딜리버리 서비스
- 주문 기능
- 대기자 확인 기능
* 각종 이벤트 확인 기능
* Have it your way 와의 연동
* 고객 의견 수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