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체험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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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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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체험 마케팅 등장배경
2. 브랜드와 체험 마케팅
3. 체험 마케팅 정의 및 특징
4. 체험 마케팅의 유형
1)감각 마케팅
2)감성 마케팅
3)지성 마케팅
4)행동 마케팅
5 )관계 마케팅
5 . 사례분석
1) Phone &Fun
2) 에뛰드 하우스
6.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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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마케팅 등장배경
밀레니엄 시대의 마케팅 추세
정보 기술의 보편화
어느 곳 누구에게나 문서, 음악, 영상, 정보를 주고받는 것을 가능. 이로 인해 사람과 기업이 언제든지 서로 연결되어 체험적 세계를 공유
브랜드의 물결
국가, 대학, 심지어 개인의 이름까지도 브랜드로 인정 받는 시대 도래.
상품?
고객에게 체험을 제공. 그러한 체험을 향상시키는 수단
- 참고문헌
-
http://www.ETUDEHOUSE.co.kr
http://www.lgtelecom.com
http://www.phonenfun.com
체험마케팅-번 슈미트(세종서적)
www.Dailycosmetic.com
매일경제 06-12-14 / 서울 신문 06-10-05
ETUDEHOUSE 명동점 방문
Phone&fun 강남역점 방문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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