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전략적의사결정,전략경영,해외사례,case study경영학] New Branding Initiative Global of Florasc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Ⅰ. Background
Part Ⅱ. Analysis
Part Ⅲ. Strategic Decision Making
Part Ⅳ. Action Plan for Florascent’s new branding initiative global
Part Ⅴ. Conclusion
Appendix
본문내용
Should Florascent take
its new branding initiative global?

세계적인 화장품 회사
자산규모 - $1.1billion
CEO – Ed Johnson
Executive vice president & global marketing officer – Natasha Singh
전세계 75개국에 lipstick과 nail polish(매니큐어)를 팔고 있는 기업
내년- 회사 창립 50주년
주요 고객층(女性)의 특징 – smart , independent, risk tak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 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 사례조사
  • 사례조사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 모형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 구축체제제도적 접근 정책 및 전략적 접근 프로그램 접근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 담당주체별 실행방안기반조성단계 프로그램개발단계 시스템구축실행단계● 경영진 ● 경영진 ● 경영진● 노조 ● 노조 ● 노조● 정부 ● 정부 ● 정부그림 Ⅰ-2 연구의 분석틀 3. 연구 방법연구방법으로는 문헌 및 웹 사이트 조사, 사례조사, 세미나 및 전문가 협의회를 활용하고자 한다.

  • 성공하는 리더란 무엇인가!!!
  • 전략적으로 준비하고 대응하며 구성원과 동고동락하는 리더이다. 유비무환의 노심초사형 리더로, 경고를 받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마음으로 조직을 이끌며 공감대를 통해 기업을 경영한다.D. 초록색 리더 (파워 리더)말보다 강력한 행동을, 멈추지 않고 전진하며 성장과 발전을 요구하는 리더이다. 탱크주의형 리더로 성실과 끈기를 기반으로 늘 솔선수범하며, 말보다 강력한 행동을 요구하며 중단이나 정지 없이 그저 앞을 향해 전진한다.E. 파란색

  • [인적자원관리론] LG전자의 우수기업 사례 분석
  • 사례를 소개하고, 실제 사례를 주제로 하는 팀별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서 마케팅 전략 기획력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의 증진을 도모한다.(GMA : Global Marketing Adventure)프로 그램등을 적극 활용하여 기존 신입사원 선발 전형의 틀을 뛰어 넘어 세계무대에서도 통할 실전형 마케팅 인재를 육성, 선발하는데 힘쓰고 있다. 국제 인턴제도로서는 DLC(Digital Leader Camp)를 통해 해외 유수 대학의 한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하계 인턴쉽 프로그램의 실행,

  • [인적자원관리] 인재경영- Buy(외부충원)전략
  • 전략에 앞서 나가고 있다. 이들 대기업그룹들은 사내 연수원의 프로그램을 대폭 확충하면서 임직원들의 가치를 높이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사원에서부터 임원에 이르기까지 전임직원이 교육 대상이며, 승진을 위해서는 반드시 받아야 하는 교육과정을 속속 개설하는 한편 MBA(경영학 석사)과정 등 국내외 연수의 경우도 보다 내실 있게 다시 짜고 있다. 승진 승급 교육도 단순 직무연수 이상의 프로그램이 속속 마련되고 있다. 해병대 교육대에 연

  • Google의 창조적 혁신
  • 사례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상호 이해를 기반을 한 자발적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걸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이 바탕이 되었기에 구글이 창의적인 선두주자로 나아갈 수 있었다.기업은 공식적인 채널뿐만 아니라 비공식적인 채널을 통해서도 의사소통을 한다. 비공식조직의 경우 이 비공식적 채널의 대표적인 예이다. 구글에서는 업무와 관계없는 비공식 조직을 장려하는 편이며 회사 내부에는 다양한 비공식 조직 모임이 존재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