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시세이도 중국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Shiseido
2. About Cosmetic Industry
3. Shiseido’s Core competence
4. China Market Analysis
5. Strategy
6. Action Plan
- 본문내용
-
해외 시장에서의 행보
<
Far East Festival에서 Zen 향수 소개
800여 개의 판매점(70’중반)
이국적인 “Oriental”브랜드 이미지 쇠퇴로 180여 개의 판매점으로 감소
세루즈 루땅 기용 미국 소비자 기호에 맞추어서 Shiseido만의 독창적 동양 이미지 구축
현재 1000여 개의 판매점에서 판매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
- 미국인은 복잡한 화장을 싫어함
미국소비자의 기호 충족
독창적인 동양의 미 확립
- 일본과 동양적 미를
혼합한 디자인, 우아한 향
- 독창적인 고급품 이미지
포장은 미국식으로 화려하게
.
.
.
시세이도의 핵심역량
2. Brand Management
3H(high Quality,Image,Service)전략
High prestige 브랜드 이미지 확립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창출
- 동양의 신비함 + 서양 아름다움
- 고급이미지 형성
브랜드 이미지 관리
- 멀티 브랜드 전략
- 신인 아티스트, 문화 공연 지원
Multi Brand Strategy - High Prestige & Prestige
- Shiseido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제품출시
- 주요 브랜드의 이미지 관리를 위한 형태
- 세계 시장에서 판매
- 백화점에서 판매
- Cle de peau, La Creme
Multi Brand Strategy - Middle
- 개별 브랜드를 내세워 제품 출시
- 실패시 부정적 이미지 전달 차단
- 아시아 시장에서만 판매
- 일반소매점, 약국, 편의점에서 판매
- Za, Ayura
자료평가
- 자료의 내용적인 면이 매우 이론적인 부분..즉, 기초적인 틀에 박혀 있는듯 합니다.
사례나 조금더 적극적인 부분이 없다고 볼수 있는 자료네요!
아주아주 유용하지 못한 자료라고 생각됩니다. - so3***
(2009.11.28 16:37: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