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해외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0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해외유통정책에 대한 설명과 사례 분석
목차
. 수행내역의 결정
(1) 시장 커버 옵션
2. 경로유형의 결정
(1) 유통경로 결정요인
(2) 복수경로 활용
(3) 비전통적 유통망 활용
(4) 유통경로 단축 방안
3. 유통경로 구성원의 선정
(1) 유력한 유통업자 선정
4. 현지유통 사례
(1) 진로 재팬 유통전략 사례
(2) 중국 삼성전자 유통전략 사례

본문내용
현지시장에 적합시 되는 유통경로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대체적으로 세 단계의 의사결정과정이 요구된다. 첫 번째로 유통경로의 수행내역에 관한 결정이다. 두 번째로 여러 대안적인 유통경로 중에서 어느 경로(또는 경로믹스)가 수행내역을 달성하는데 가장 적합할 것인가를 결정해야 한다. 즉 경로유형에 관한 결정이다. 세 번째로 개별 경로구성원(individual channel members)의 선정 기준을 마련해야 한다. 즉 개별 경로구성원의 선정에 관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
  •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목차Ⅰ.서론1. 선정동기 및 연구방향2. 기업소개3 해외시장 진출현황4 타이어 산업분석Ⅱ.본론(1)1. 유럽시장 진출 (1) 유통전략 - 모터스포츠Marketing2. 북미지역 진출(1) 북미시장 진출이유(2) 자동차 수출의 호황(2)유통전략 - cooper社와의 전략적 제휴3. 중국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타이어시장 환경(2) 난징 금호타이어(3)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및 경영전략Ⅲ. 본론(2)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유통전략1.

  • [경영학] [국제경영학]금호타이어 해외시장 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유통전략1. 대리점을 통한 선택적인 유통.2. 모터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3. 물류시스템의 확보4. ERP시스템의 활용5. 유통매장의 활용6. 대리점과의 꽌시 구축을 통한 유통망의 확충7. 중국 남경에 트럭ㆍ버스용 타이어 공장 건설을 위한 MOU체결8. 신차 장착용 타이어 판매에 주력9. 글로벌 연구개발(R&D) 체제를 구축Ⅳ. 본 론 (3) 문제점 및 개선방향1. 문제점2. 개선방안Ⅴ. 결 론금호타이어 해외시장진출전략 분석Ⅰ.서 론1. 선

  • 시세이도 글로벌경영
  • 글로벌넘버 원’ 전략을 발표하고 새로운 세기, 21세기를 겨냥해 미주와 유럽, 아시아 등 3극 체제를 FULL가동시킴으로써 해외시장 매출을 그룹매출의 25%까지 끌어 올린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힌 것이다. 시세이도가 이러한 세계진출 행보를 힘차게 내딛을 수 있었던 이면에는 축적된 연구력이 밑거름이 되었음은 주지의 사실이다. 물론 시세이도의 투자의지는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1934년 세계 최초로 워터-인 오일 에멀젼을 개발함으로써 세계 화장

  • 오로라월드 국제경영
  • 1. 기업소개(1) 연혁(2) 사업영역 및 경영전략디자인분야 및 마케팅과 관련하여 오로라월드는 디자인연구소와 해외현지법인의 Research Center의 Network을 통하여 세계적 수준의 캐릭터 디자인을 연구개발하고, 세계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라이센싱 부분에서는 오로라월드의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된 캐릭터는 캐릭터 브랜드 사용권을 제공해 주는 대가로 국내외 업체로부터 로열티를 받고 있으며, 그 규모와 비중이 해마다 커지고 있다. 머천다이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국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해외진출 전략 - 해외시장 진입방법 93. 국제마케팅 현지화 전략 113. 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134. 시장별 마케팅 믹스 전략의 결정 및 진출 165. 다국적 기업의 사례 연구 176. 국제마케팅 믹스 전략상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21Ⅴ. 결론 23 참고문헌 25 표 차례 < 표 1 > 글로벌마케팅믹스 선택에 있어서 고려사항 13 그림 차례 < 그림 1 > 국제마케팅 프로그램 수립절차 8< 그림 2 > 국제시장 진입방식에 따른 유통경로 선택 15< 그림 3 > 촉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