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1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농심 선정동기
2. 기업 소개
3. 중국진출배경
4. 3C분석
1) Customer
2) Competitor – (주) 日淸
3) Company
5.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전략
1) STP
2) 4P전략
6. 현지 경영의 문제점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선정 동기
1997년 IMF위기 상황에서도 적극적인
투자로 중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룩함
농심의 사례가 중국진출에 관한 여러가지
시사점을 줄 것으로 생각함
- 참고문헌
-
◈ 농심 해외 개발부 중국 담당자 께 자문하여 얻은 자료
◈ 논문자료
1. <중국 시장 진출의 성공요인>, 최순화, 2001
2. <한국 기업의 대중국 투자 동기와 투자 상의 애로 요인에 관한 연구>,인하대, 2001
3. <한국 기업의 해외직접투자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백종인, 경남대 경영대학원,
2002
4. <한국 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전략: 대중국 투자를 중심으로>, 정동원, 호서대대학원,
2002
5. <해외투자 최근 동향 및 대응 방안>, 하병기(산업연구원 선임연구원)
◈ 웹자료
1. http://www.nongshim.co.kr
2. http://www.nissinfoods.co.jp
3. http://www.tingyi.com
4. http://www.uni-president.com
5. http://www.news.naver.com <전문인칼럼/차이나 프리미엄>,
<파워컴퍼니-(2)산업/식품:농심>, <중국인들 ‘신라면,초코파이 잘 안다’>
6. http://www.hankooki.com <우리먹거리/농심>
7. http://www.fnnwes.com <소비재도 브랜드 시대 – 농심신라면>
자료평가
- 형식은 괜찮으나 자료가 조금 오래 된거 같아요 ㅠㅠ 지금은 2010년 인데 2002년 자료라니..휴 .. . .돈이 아까워요 ㅠㅠ
- chj***
(2010.11.03 00:24: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