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스터디 온라인 서비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서비스의 정의
서비스의 특징
소매업의 특징
메가스터디 회사 소개
메가스터디를 통한
서비스 특징분석

본문내용
행복한 공부방 MEGA STUDY
서비스의 정의
- 무형적이고 소유권의 이전이 없는 행위

- 특정 장소와 시간에 고객에게 일정한 가 치를 창조하거나 편익을 제공하는 행위

- 고객에게 이루어지는 시간 소멸적이고 무형적인 행위프로세스 그리고 성과

- 기업이 소비자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실천덕목

서비스 소매의 특징
비유형성
-소비자는 서비스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
서비스 소매업체가 스스로 감성적 상징을 이용하여 서비스의 질을 알려주려고 노력해야 한다.

2.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
- 서비스 재화가 만들어짐과 동시에 그 소비가 이루어진다.

서비스 소매업체는 여러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3. 비일관성
- 사람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똑같을 수 없다.
회사는 종업원을 채용, 교육, 관리하고 동기를 부여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4. 소멸성
-서비스는 남겨지거나 저장될 수 없고 재판매 될 수 없다.
공급과 수요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판촉전략이 필요하다.
(가격유인정책, 예약시스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서비스 및 인터넷강의 특허 기술5.2 사업범위 확장시작글 메가스터디 선정 배경우리나라의 높은 교육열이 빚어낸 사교육 문화가 투영된 교육 서비스 산업은 멀티미디어의 발달 이전에는 오프라인의 형태로만 존재해왔다. 메가스터디는 이런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옮김으로써 멀티미디어 교육시장을 주도해왔으며 지배적인 시장점유율을 자랑한다. 또한 단순한 강의 서비스 제공을 뛰어넘어 여러 가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통

  • [마케팅 전략] 메가스터디의 전략
  •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인터넷강의 선택의 기준은강사의 능력2. on/off-line의 추천 유명 강사 영입에 전력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파격적인 인센티브 최강의 강사진 구축발표개요시장개요기업소개현재전략미래전략Q&A온라인 커뮤니티와의 제휴를 통한효과적인 BUZZ 마케팅 추진대표적인 사례 – 수능 재수생 모임발표개요시장개요기업소개현재전략미래전략Q&A메가 스터디의 마케팅 전략무료강의 게시적극적인 Buzz 마케팅BannerE-m

  • [이비즈니스]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 서비스 기업의 면모를 갖추었다. 아래에서는 빠른 시간에 고도의 성장을 이루게 된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그러한 성공 요인에 따른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해본다.메가스터디 기업소개기업 개요메가스터디는 우리나라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입관련 온라인 교육동영상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01년 1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2004년 12월에는 코스닥 상장을 하여 현재는 1주당 27만원이라는 온라인기업이라고는 믿기지

  • 메가스터디 창업성공사례
  •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없는 것이다. 이러한 점을 정보의 비대칭성이라고 한다. 메가스터디도 정보의 비대칭성을 완화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펼치고 있다. 촉진이란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할 목적으로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능에 대해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려는 마케팅 노력의 일체를 의미한다. 메가스터디는 제공하는 제품의 특성상 세일즈맨 등이 없기 때문에 기

  •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메가스터디 Mega Study의 현재와 미래
  • 온라인에서 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으로 요즘 많은 사이버 대학 및 사이버 연수원에서 설치가 되어 있다.d. e-러닝 포탈 서비스-> e-러닝 서비스를 원하는 수요자들에 제공하는 서비스 산업을 말한다. 메가스터디(수능/내신관련 사이트), 크레듀(기업교육 사이트)등이 포탈 서비스의 대표 사례라고 할 수 있다.5. 국내 e-러닝 시장.a. 시장규모-> 올해 국내 e-러닝 시장규모가 약 2조6000억원으로 예측됐다. 삼성SDS 컨설팅 센터는 ‘e-러닝 산업실태조사 현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