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스터디 온라인 서비스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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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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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서비스의 정의
서비스의 특징
소매업의 특징
메가스터디 회사 소개
메가스터디를 통한
서비스 특징분석
- 본문내용
-
행복한 공부방 MEGA STUDY
서비스의 정의
- 무형적이고 소유권의 이전이 없는 행위
- 특정 장소와 시간에 고객에게 일정한 가 치를 창조하거나 편익을 제공하는 행위
- 고객에게 이루어지는 시간 소멸적이고 무형적인 행위프로세스 그리고 성과
- 기업이 소비자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실천덕목
서비스 소매의 특징
비유형성
-소비자는 서비스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
서비스 소매업체가 스스로 감성적 상징을 이용하여 서비스의 질을 알려주려고 노력해야 한다.
2.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
- 서비스 재화가 만들어짐과 동시에 그 소비가 이루어진다.
서비스 소매업체는 여러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3. 비일관성
- 사람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똑같을 수 없다.
회사는 종업원을 채용, 교육, 관리하고 동기를 부여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4. 소멸성
-서비스는 남겨지거나 저장될 수 없고 재판매 될 수 없다.
공급과 수요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판촉전략이 필요하다.
(가격유인정책, 예약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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