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3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II. 메가스터디 기업소개
1. 기업 개요
2. 사업 분야
3. 기업 연혁
III. 메가스터디의 시장 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
2. 미시적 환경 분석
3. S W O T 분석
IV.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1. STP
2. 4P
V. 현재의 메가스터디 마케팅
VI. 메가스터디의 성공 요인
VII. 메가스터디의 현재 성과
VIII. 메가스터디의 위험 요소
IX. 메가스터디의 향후 전략 제안
X. 결론
- 본문내용
-
I. 서론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는 서울 강남에서 손사탐으로도 더 유명한 손주은 씨가 여러 학원장들과 만든 국내 최대의 온라인 교육 사이트이다. 이들은 입시교육 전문사이트를 만들어 오프라인 학원에서 강의된 동영상강의 콘텐츠를 홈페이지를 통해 유료로 판매하고 있다. 시간적, 지역적 한계로 직접 오프라인 강의에 참석할
수 없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을 비롯해 입시와 관련된 전 영역의 강의를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메가스터디의 강의에 가입해서 동영상강의를 수강 신청하면 강남에서 내노라 하는 유명 강사들의 동영상 강의를 오프라인 강의보다 최고 6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할 수가 있다. 현재 메가스터디는 수능 대비 특강을 비롯해 논술ㆍ면접구술 강의, 고1, 2학년들을 위한 내신강좌까지 총 900여 개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달 70~80여 개에 이르는 신규 강좌들을 제작해 선보일 정도로 콘텐츠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 입시교육사이트로서 메가스터디가 갖는 최대강점은 강의 콘텐츠의 구성 자체가 우수하다는 것이다. 국내에서 정말 내노라 하는 일류 강사진들을 대거 투입해 (이 강사들의 강의를 오프라인에서 들으려면 엄청난 경쟁을 해야 한다.) 다른 사이트와는 질적으로 틀린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 참고문헌
-
l 메가스터디 http://www.megastudy.net/
l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http://www.mbest.co.kr/
l 삼성 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l 프라임 경제 http://www.pbj.co.kr/
l 벤처 마케팅 (김학윤 저)
l 인터넷 커뮤니티와 마케팅 (김태근 저
자료평가
- 괜찮아요~꽤!!!!!!!!!!!!!!!!!!
- fef***
(2009.12.04 21:02:25)
- 굿~~
- seven0***
(2008.06.20 03:01:58)
회원 추천자료
- MegaStudy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
- 메가스터디 Megastudy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향후대책과 나의의견
- [마케팅](주)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분석 및 성공요인. 문제점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개념,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마케팅전략, 구매전략,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품질경영전략, 경쟁전략
- 메가스터디 경영 기업분석과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및 메가스터디 차별화성공전략및 향후전략제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