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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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고객만족 경영사례 및 차별화 전략
- 김성오 대표의 육일약국 사례
 
Ⅱ. 메가스터디 M.best의 현황
  1. 메가스터디 사업 현황 및 구조와 M.best의 사업 위치
  2. M.best 온라인 회원 / 구매 현황
 
Ⅲ. Team Action Plan - 고객 만족 서비스
  1. 외부고객 마케팅 활성 방안
Action Plan 1.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Action Plan 2. “Private File & 5분 면담일지”
Action Plan 3. “도전” School and Fun Program
  2. 내부고객 마케팅 활성 방안
Action Plan 1. - 채용부문
Action Plan 2. - 교육부문
Action Plan 3. - 복지부문
 
본문내용
Ⅲ. Team Action Plan - 고객 만족 서비스

1. 외부고객 마케팅 활성 방안

Action Plan 1.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Action Plan 2. “Private File & 5분 면담일지”
Action Plan 3. “도전” School and Fun Pro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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