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메가스터디 M.Best(중등부) 고객 만족 서비스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고객만족 경영사례 및 차별화 전략
- 김성오 대표의 육일약국 사례
Ⅱ. 메가스터디 M.best의 현황
1. 메가스터디 사업 현황 및 구조와 M.best의 사업 위치
2. M.best 온라인 회원 / 구매 현황
Ⅲ. Team Action Plan - 고객 만족 서비스
1. 외부고객 마케팅 활성 방안
Action Plan 1.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Action Plan 2. “Private File & 5분 면담일지”
Action Plan 3. “도전” School and Fun Program
2. 내부고객 마케팅 활성 방안
Action Plan 1. - 채용부문
Action Plan 2. - 교육부문
Action Plan 3. - 복지부문
- 본문내용
-
2. 내부고객 마케팅 활성 방안
Action Plan 1. 채용 부문 - ‘직원채용 이제 슈퍼스타K 제도 도입’ by 장연진
현행 채용절차는 서류검토, 1차 인터뷰 및 시강, 2차 캠퍼스 인터뷰 순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경영진이 심사•평가 하고 있다. 이는 타사 IT교육사업의 채용 절차와 차별화 되는 점이 없으며, 소수의 경영진에 의해 결정되는 채용은 공정하지 않다.
따라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처럼 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고객이 원하는 직원을 채용하는 전략을 채택하여 채용절차의 공평성을 유도한다.
이 전략은 크게 강사진 채용과 강사진 이외의 직원채용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강사진 채용>
- 채용절차: 1. 서류검토 2. 인터뷰 3. 캠퍼스 인터뷰 4. 시범강의 및 고객투표
점수 집계 방식: 경영진 50%, 투표율50% 비율로 채용결정
- 강사진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가면을 착용하고 가명을 사용한 상태에서 시범강의 30분 분량을 인터넷상에 업로드
- 고객은 과목당 한명의 선생님만을 투표 할 수 있고, 찬성, 반대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투표
- 고객의 투표 참가율을 유도하기 위해 참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한 포인트 적립 또는 문화상품권을 증정
<강사진 이외의 직원채용>
- 채용절차: 1. 서류검토 2. 경영진 인터뷰 3. 근무할 부서 직원들 앞에서의 공개적 인터뷰
점수 집계 방식: 경영진 인터뷰 50%, 근무할 부서 직원 앞에서의 공개적 인터뷰 50%
- 공개적 인터뷰의 내용은 직원들의 자유질문 및 지원자들의 PR시간
- 직원들이 책정 할 점수는 10점만을 기준으로 채용결정 점수 50% 비율로 환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