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메가스터디 M.Best(중등부) 고객 만족 서비스 활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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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고객만족 경영사례 및 차별화 전략
- 김성오 대표의 육일약국 사례
 
Ⅱ. 메가스터디 M.best의 현황
  1. 메가스터디 사업 현황 및 구조와 M.best의 사업 위치
  2. M.best 온라인 회원 / 구매 현황
 
Ⅲ. Team Action Plan - 고객 만족 서비스
  1. 외부고객 마케팅 활성 방안
Action Plan 1.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Action Plan 2. “Private File & 5분 면담일지”
Action Plan 3. “도전” School and Fun Program
  2. 내부고객 마케팅 활성 방안
Action Plan 1. - 채용부문
Action Plan 2. - 교육부문
Action Plan 3. - 복지부문
 
본문내용
학생과 학부모의 소비자 관계를 파악하고, 모두를 만족시키지
못했던 학원의 고질적인 마이너스 이미지 탈피 방안

상품을 이용하는 학생과 구매하는 학부모 모두를 위한다는
새로운 이미지 제공 → M.Best만의 긍정적 이미지 구축



-1개월 개근 시
학생에게 인센티브
(물리적 상품)
- 6개월 개근 시 :
학부모에게 인센티브
(원비 할인)


강의 중 무작위 돌발퀴즈 출제
: 회당 2개 이상의 돌발퀴즈 출제 - 플레이어 내부 혹은 팝업형식
답란에 기입하면 출석 인정
(90%, 98%, 100% 출석률에 따라 인센티브 제공)


대상 : 메가스터디 엠베스트(중등부) 학생
내용 : 학생들의 평균 성적을 고려하여 그룹 별로 모아서 퀴즈를 품
목적 : 학생들을 쉽게 배울 수 있으며 흥미를 자아낼 수 있도록 진행
분야 : 문화, 사회, 과학, 역사, 외국어(25퀴즈)
게임형식
팀을 구성하고, Button을 누른 팀이 먼저 답을 말한다. 답을 틀리 면 남은 팀은 button을 누른 권한을 갖는다. 점수가 제일 많은 팀 이 1등을 차지한다.
상금 및 포상

참고문헌
http://corp.megastudy.net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메가스터디 IR material_2010
김성오, 『육일약국 갑시다』, 21세기 북스,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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