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주)농심의 새우깡에 관한 몇가지 이야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0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새우깡
새우깡 다이어트
새우깡의 별명을 아는가 ?
강력한 브랜드파워가 장수브랜드를 만든다.
이름쟁이의 브랜드 벗기기
본문내용
새우깡

새우깡은 새우중에서 가장 맛있는 꽃새우를 통째로 갈아서 원료로 사용합니다.
1971년 12월, 우리 나라에서 가장 먼저 만들어진 스낵인 <새우깡> 1봉지에는 8∼9cm(6.5g 정도)의 새우가 한 마리정도 들어갑니다.
<새우깡>은 처음 이 세상에 나온 1971 년부터 시작해 오늘 현재 29년째 즉, 4반 세기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장수 스낵 제품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들의 엄마, 아빠도 어린 시절에 <새우깡>을 먹고 자랐던 것 입니다.
새우가 함유된 <새우깡>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맞는 영양간식이며, 단맛이 적어서 어린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물씬 풍기는 새우 냄새와 씹을 때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새우의 고소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아울러 인공 색소와 향료가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조직이 연하고 부드러워 국내에서 못지 않게 해외에서도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한국 고유의 맛을 대표하는 세계인의 스낵입니다.

새우깡 다이어트

새우깡 다이어트 세끼 식사를 전혀 하지 않은 채, 새우깡만으로 식사를 대용하는 것으로 적은량으로도 위에 충분한 포만감을 주어 오랫동안 시장기 를 느끼지 않게 하므로 하루분의 식사량을 최소화 할 수 있어 다 이어트 효과가 있다.
새우깡의 함량 및 내용을 살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성공사례 분석, 농심의 향후과제 및 전략제안
  • 농심 신라면과 오리온 초코파이를 가장 널리 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KOTRA는 최근 중국의 북경․상해․광주 등 3대 도시의 소비자 4백 5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농심 신라면을 아는 응답자가 63.3%, 오리온 초코파이는 54.6%로, 1, 2위를 기록했다고 한다.③ 현지생산을 통한 비용절감농심은 현지 생산법인을 설립하고, 중국의 값싼 원자재와 현지의 값싼 노동력을 이용하여, 원가 절감의 효과를 얻어낼 수 있었다. ④ 고가 정책중국 기업과의

  • [국제기업환경론]농심 신라면 중국 진출 SWAT분석
  • 농심소개2. 외부환경의 분석1)거시환경의 분석①경제적환경②정치적환경③법률적환경④문화적환경⑤기술적환경2)산업환경의 분석3. 내부환경의분석1)핵심역량 판단2)경영자원과 조직능력4. 전략대안의 도출1)SWOT분석2)BCG Matrix※참고문헌 및 사이트1.기업소개 및 선정 동기1)기업선정이유 인간이 생활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식,주 이다.이중에서 가장 일차적인 욕구는 식이라고 생각하였다.그러므로 조사 품목을 먹을거리로 최

  • [다국적기업론](주)농심 신라면 중국진출전략
  • 농심 5개공장 통합 ISO 14001 인증 획득2002.02. 제 3회 농심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2002.04. 신라면 월드컵 16강 기원 대축제2003.10. 제 4회 농심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2004.02. 제 5회 농심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1965년 자본금 500만원으로 롯데공업(주)을 설립하여 꾸준히 성장하여 1965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방동에 라면공장을, 1967년에는 부산광역시 동래공장을 각각 준공하였다. 1971년 한국 최초로 스낵 새우깡을 개발, 판매하여 소비자의 인기를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조사란 ?2. 해외시장 조사의 의의3. 해외시장 조사의 문제점4. 조사계획의 수립5. 해외시장 조사 단계6. 조사실행상의 문제7. 정보 시스템의 구축8. 해외시장 조사의 내용9. 시장성 분석의 방법10. 신용조사본론 사례모음성공 사례1.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2. 파리바게뜨3. (주) 3Z4. 삼미기업 (주)5. 현대자동차6. 진웅 기업 7.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8. 삼성 애니콜9. 도요타 10. 경동보일러11. 한국타이어12. 뉴- 프라이드13. 농심14. lock & lock실패

  • [국제경영]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사례
  • 주로 저소득층을 타겟으로 하여 개당 0.7~3위엔의 중저가품 시장이 형성되었다. 그러나 최근 주민의 소득 수준이 향상되면서 고가 제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어 외국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고가제품시장이 급성장 하고 있다. 한 예로 베이징에서 유통되는 고가 라면제품은 한국산 ’농심’ 계열의 라면과 일본산 ’일청’ 계열의 라면이며 주요 소비층은 대사관, 외국상사 및 합자기업에 근무하는 중국 화이트 칼라층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