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주)농심의 새우깡에 관한 몇가지 이야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새우깡
새우깡 다이어트
새우깡의 별명을 아는가 ?
강력한 브랜드파워가 장수브랜드를 만든다.
이름쟁이의 브랜드 벗기기
- 본문내용
-
새우깡
새우깡은 새우중에서 가장 맛있는 꽃새우를 통째로 갈아서 원료로 사용합니다.
1971년 12월, 우리 나라에서 가장 먼저 만들어진 스낵인 <새우깡> 1봉지에는 8∼9cm(6.5g 정도)의 새우가 한 마리정도 들어갑니다.
<새우깡>은 처음 이 세상에 나온 1971 년부터 시작해 오늘 현재 29년째 즉, 4반 세기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장수 스낵 제품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들의 엄마, 아빠도 어린 시절에 <새우깡>을 먹고 자랐던 것 입니다.
새우가 함유된 <새우깡>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맞는 영양간식이며, 단맛이 적어서 어린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물씬 풍기는 새우 냄새와 씹을 때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새우의 고소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아울러 인공 색소와 향료가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조직이 연하고 부드러워 국내에서 못지 않게 해외에서도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한국 고유의 맛을 대표하는 세계인의 스낵입니다.
새우깡 다이어트
새우깡 다이어트 세끼 식사를 전혀 하지 않은 채, 새우깡만으로 식사를 대용하는 것으로 적은량으로도 위에 충분한 포만감을 주어 오랫동안 시장기 를 느끼지 않게 하므로 하루분의 식사량을 최소화 할 수 있어 다 이어트 효과가 있다.
새우깡의 함량 및 내용을 살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생산관리] 도요타 물류방식-JIT방식과 MRP방식, Kanban 시스템
- 유한양행 경영환경 분석 보고서
- 경영의순환과정
- 경영혁신_4주 2차시에서 혁신의 특성들이 혁신 수명주기의 단계에 따라 어떻게 변화하는지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혁신 수명주기의 단계별 특성에 대해 사례를 포함하여 설명하시오
- 재벌(財閥)한국경제 성장의 원동력인가 해체 대상인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