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전자상거래] CJ홈쇼핑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2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설명
1)연혁
2)대표이사
2.전략 및 기업의 목표
3.경영현황
4.주요제품
5.도약
6.추진방향
7.피드백
- 본문내용
-
1.연혁
2006.04 이마켓 플레이스 시장 진출 (엠플 온라인 오픈)
2005.12 국내 최초 T-Commerce 서비스 실시
2005.12 국가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CJ홈쇼핑 4년 연속 1위, 인터넷 쇼핑몰부문 CJ mall 2년 연속 1위 기업선정
2004.12 국가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3년 연속 1위, 인터넷 쇼핑몰 부문 1위 기업 선정
2004.04 중국 상해에 ‘동방CJ'개국
2003.12 국가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2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2002.12 국가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1위 기업선정
2001.08 인터넷 쇼핑몰 CJmall.com 오픈
1995.08 국내 최초 상품판매 방송 개시
.
.
2-1.전략
신뢰측면
감성측면
품질측면
배송측면
* 프로그램 사전 예고제(그림)
* 협력사 품질 평가 및 기술지도(그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