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산업]나이키에 대한 기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나이키
2.나이키의 시작
3.로고 디자인
4.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5.나이키의 질주
6.선수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
7.나이키의 현황
본문내용
1.나이키
☞도발적인 부메랑 모양의 빨간색 나이키 상표
☞ 스타의 상징
젊음과 세련됨
☞스포츠를 이용해 세게 시장을 석권한 스포츠 기업

2.나이키의 시작
☞필 나이트 회장과 빌 하우 어 만이 공동으로 창업
☞오리곤 주립 대학, 스팬포드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일본을 여행하는 도중 ‘타이거’라는 신발 회사사장에게 자신을 운동 경기 용품회사의 미국 영업 대리자로 소개
☞ 경기 이벤트 때 트럭에서 러닝 슈즈를 팜
얼마 후 필은 자신만의 신발을 생산
회사의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상품기획론] 삼성디지털카메라 상품기획
  • 대한 불만이 있었다. 전원버튼이 작아 조작이 어렵고, 크기가 남자 손엔 작은 감이 있다는 것이다. 이는 비단 디카 뿐 아니라 많은 전자기기에서 남성들은 버튼 조작의 어려움이나 아쉬운 그립감에 불만을 느낀다. 재미있는 점은 흔히‘손맛’이라고 하는 DSLR의 그립감은 선호하지만 또한 두 남성 모두 경량화를 원한다는 것에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야 한다는 과제가 생긴다. 2.4. Dica + Internet요즘 디카를 사용하는 많은 이들이 인터넷 SNS를 이용해 사

  • 아디다스 vs 나이키 기업분석
  • 스포츠 스타User Image ::레저를 즐기는 쾌활한, 사교적인, 적극적인 성격의 28살 IT산업에 종사하는Friend ::파워웨이드, 아이팟, JCE프리스타일Functional Benefit:가벼운, 안정감 있는Emotional Benefit: 편안한, 에너지 넘치는Self Expressive Benefit: 열정적인, 프로페셔널한Social Benefit: 국제 문제(환경, 난민) 해결에 앞장서는SensePersonaEntityBenefit4/68아디다스 나이키 비교기업분석아디다스, 지금도 잘하고 있습니까상황분석 l 아디다스의 위치2009년 상반기, 아

  • [기업윤리]생산관리 윤리
  • 기업이다. 다다실업은 기존의 상품에 대한 품질뿐만이 아니라 나아가 디자인에서 앞서나가는 품질관리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성공포인트 2 다다실업은 한국에 생산공장이 없다.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본사는 디자인 개발과 영업(수출), 자재공급을 맡고 방글라데시 인도네시아 중국 베트남 등 4개국 13개 공장에서 모자를 만든다. 바이어(주로 미국)―본사(한국)―생산(방글라데시 등 4개국)이 삼각으로 연결되는 중계무역시스템이다. 나이키의 생

  • 80년대 대중문화 - 홍콩영화의 전성기
  • 대한 새로운 명칭을 만들어낼 만큼 홍콩영화는 한국 시장을 점령했었다. 그 당시 과 을 반복 감상하던 청소년들의 모습에서 한국 최초이자 (현재까지는 유일했던) 컬트 현상으로 설명했다. 우연히 과 을 재 개봉관에서 발견해 낸 소년, 소녀들은 입 소문을 통해 영화의 실체와 만나게 되었고, 과 이 영화관에 걸리기만 하면. 한산했던 동네의 재 개봉관에서는 입 소문을 듣고 실체를 확인하

  • 국내기업의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스포츠마케팅 : 스폰서십
  • 『 국내 기업의 브랜드 자산 구축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 : 스폰서십 』The Sports Marketing of Domestic companies for Formation of Brand Equity : Sponsership이기자! 마케팅 협회【 목 차 】Ⅰ. 서론 p.31. 조사의 필요성 및 목적 p.32. 상황분석 p.51) 국내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p.5(1) 삼성전자 p.5(2) LG전자 p.6(3) CJ그룹 p.62) 해외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p.7(1) 나이키 p.7(2) 아디다스 p.7(3) 코카콜라 p.83. 조사 가설 및 문제 제기 p.11Ⅱ. 본론(이론적 배경) p.1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