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산업]나이키에 대한 기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나이키
2.나이키의 시작
3.로고 디자인
4.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5.나이키의 질주
6.선수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
7.나이키의 현황
- 본문내용
-
1.나이키
☞도발적인 부메랑 모양의 빨간색 나이키 상표
☞ 스타의 상징
젊음과 세련됨
☞스포츠를 이용해 세게 시장을 석권한 스포츠 기업
2.나이키의 시작
☞필 나이트 회장과 빌 하우 어 만이 공동으로 창업
☞오리곤 주립 대학, 스팬포드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일본을 여행하는 도중 ‘타이거’라는 신발 회사사장에게 자신을 운동 경기 용품회사의 미국 영업 대리자로 소개
☞ 경기 이벤트 때 트럭에서 러닝 슈즈를 팜
얼마 후 필은 자신만의 신발을 생산
회사의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