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환경] 신세계의 다각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신세계 다각화 전략-
신세계 회사연혁
신세계 발전현황
신세계 다각화 전략의 배경
신세계 다각화 발전 현황
이마트 다각화 전략-
이마트 회사연혁
이마트 발전현황
이마트 지역 다각화의 배경
이마트 다각화의 발전 현황
신세계/이마트 분석 및 제안
- 본문내용
-
신세계의 다각화 발전 현황
- 다점포 전략을 기반으로 한 구매력 강화.
- 질적인 면에서 경쟁사가 가지지 못한 우수한 시설의 물류센터를 확보하여
국내 할인점 영업의 핵심 상품군인 식품류에 강점을 보유.
- 글로벌 소싱 확대를 통한 가격 경쟁력 향상 기대.
- 최저가격 보상제, 신선식품 리콜제 등 신개념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격조건과 품질을 공급.
- 품질 불량상품 보상제를 도입.
- 국내 할인점 시장을 선점하여 입지, 점포수, 외형 면에서 경쟁사들을 압도.
- 동일 상품에 대해 최저가를 제시할 수 있는 Buying Power를 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