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ceo 김성주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프로필
2. 김성주 CEO 가 걸어온 길
3. 김성주의 성공 요인 분석
4. 김성주의 자서전 '나는 한국의 아름다운 왕따이고 싶다'
본문내용
여성은 감수성 뿐 만 아니라 남성들보다 사회진출에 유리한 여러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다. 남성은 수직적인 명령, 통제에 강하기 때문에 수평적으로 사람을 육성하고. 재능을 최대 발휘 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난 여성이 사회 진출을 적극적으로 하게 된다면 우리시대가 필요로 하는 진정한 리더의 모델이 될 수 있다. 전 세계 소비시장의 80%를 움직이고 이는 여성, 이런 여성이 글로벌 시대를 열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성주 인터내셔널 대표 김성주 씨. CNN이 아시아의 발전할 여성 사업가중 한명으로 선정된 세계여성지도자 모임의 회원이다. 그녀는 여성 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다. 그녀가“여성의 눈으로 바라보고, 자신이 여성이라는 자신감을 가져라.”라고 했던 말이 기억에 남는다. 아직 직접적으로 사회에 나가 직장을 다니거나 부딪쳐 보지 않은 나로선 여성의 사회적 차별에 대해 심각하게 느낀 적은 없다. 정치학과 무역을 전공하고 있는 난 앞으로 이 분야에서 남성들과 부딪히고 차별을 겪으며 사회생활을 해야 할 것이다. 이미 그녀의 말 속에서 여성의 사회적 진출에 대한 차별을 느낄 수 있었던 난, 후에 그런 일을 경험하게 된다면 자부심을 갖고 구체적으로 여성만의 특성과 나만의 장점을 잘 살려 당당하게 활동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다짐을 세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cm 마케팅전략 레포트
  • 기 업 소 개마케팅 분석전 략 제 시SWOT분석BCG분석STP분석경쟁사분석시장도전자 전략이미지재고 전략스타마케팅고급화 전략기 업 소 개 마케팅 분석 전 략 제 시 기 업 소 개사랑소망믿음성주 그룹사훈투명경영글로벌경영사회환원성주 기업철학About SUNGJOO GROUP1990년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되었다. 성주그룹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 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

  • 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
  • 성주그룹마케팅전략MCM 기업ContentsMCM 기업소개내부, 외부 환경분석 마케팅분석경쟁자 분석BCG 분석SWOT분석STP 분석경영전략 방안시사점 1.기업 소개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라인 독점 대리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성사.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하였고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소망,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

  • [경영학원론]CEO(국내,해외)
  • 1. 성주 인터내셔널(성주 디앤디)a. 성주 인터내셔널은 2005년 독일의 패션브랜드인 MCM을 인수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크게 알려졌다. 원래 성주 인터내셔널은 구찌, 이브생로랑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에 라이선스료를 주고 물품을 공식 수입하는 패션 유통업계의 회사이다. MCM도 한국판매에 관한 독점권만 갖고서 있다가 CEO김성주가 직접 본사에 의견도 내고 하면서 직접 2005년 독일 MCM사를 인수했다. 연매출 650 억원이던 브랜드를 4년 만에 연매출 2

  • 여성 CEO 김성주(성주그룹) 경영전략과 리더십
  • 목차 1. 선정동기2. 일대기(Profile)3. 성주그룹1. CEO 김성주 2. 대외적 김성주 3. 성주그룹의 비젼과 미션1. 김성주에게 아쉬운 점 2. 앞으로의 성주인터네셔널1. 선정동기최근 각 분야에서 여성 CEO들이 증가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전체 CEO 수에 비해서 그 비율은 다소 미미하지만, 90년대 후반부터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의 조직문화 성격이 강한 분야보다는 출판업

  • [여성]여성 CEO 김성주
  • CEO에 비해서 그 비율은 다소 미미하지만, 90년대 후반부터 여성 CEO의 수는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출판업계, 패션업계, 광고업계, 인터넷 비즈니스 등에서 여성 CEO들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 현대에 들어서 남성 중심의 조직문화 성격이 강한 분야보다는 여성의 섬세함, 꼼꼼함 등을 요구하는 분야가 증가하고 있고, 이런 이유 때문에 여성 CEO가 급격하게 증가하였다. 성주인터내셔널의 김성주 CEO 역시 이러한 여성 CEO중 대표적인 인물이다. 성주인터내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