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CM 기업소개
2. 내부, 외부 환경분석
3. 마케팅분석
4. 경쟁자 분석
5. BCG 분석
6. SWOT분석
7. STP 분석
8. 경영전략 방안
9. 시사점
본문내용
1.기업소개 - MCM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
차이즈 계약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라인 독점 대리
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성사.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
이 창립하였고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
경영, 사회환원이라는 기업철학으로 발전시켰다.

.
.

1.기업소개 – CEO 김성주

“한국의 아름다운 왕따, 여성 CEO김성주”

전통 있는 독일 브랜드 MCM을 성공적으로 한국 기업이 인수한
것은 김성주라는 스타 CEO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본다.
실제로 그녀의 화려한 경력과 성공적인 활동들을 바탕으로 해외
브랜드를 인수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거리가 된다.
CEO 김성주 때문이라도 그만큼 MCM의 변화와 발전에 기대를 걸
어보는 것도 사실이다.
성주 인터내셔널의 설립자이자 CEO인 김성주는 한국 여성대표
경영인으로서, 자신만의 경영 노하우와 패션감각을 가지고 MCM
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재탄생 시키고자 하고 있다.
마케팅을 배우는 사람들로써, 김성주만의 성공 비결과 경영 전략
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154 LILL studio, MCM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제안의류 제품 생산라인 구축기술제휴의류제품브랜드 확장3전략 제안새로운 마케팅 제안MCM만의 독특한 컨셉과 이미지 제안의 필요성고객차별화20-30대의 직장인과 부유층을 Target으로 고객차별화 라이프스타일 제안3전략 제안새로운 마케팅 제안스타마케팅의 필요성기업이미지 제고스타마케팅브랜드 이미지 상승신상품 홍보 효과3전략 제안새로운 마케팅 제안Question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이 필요한가?세계최대명품시장으

  • [경영전략] MCM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방안
  • 목 차1. 기업 및 브랜드소개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MCM 전략방안8. 시 사 점1. 기업 및 브랜드소개(1) 성주그룹1990년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되었다. 성주그룹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 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경영, 사회 환원이라는 기업철학으로 발전시켰다. 세계 명품브랜드들의 독점대리권, 라이선스 계약을 잇 따라 체결하고,

  • [mcm전략방안] MCM의 전략방안
  • 목 차1. 기업 및 브랜드소개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MCM 전략방안8. 시 사 점1. 기업 및 브랜드소개(1) 성주그룹1990년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되었다. 성주그룹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 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경영, 사회 환원이라는 기업철학으로 발전시켰다. 세계 명품브랜드들의 독점대리권, 라이선스 계약을 잇 따라 체결하고,

  • [마케팅] [마케팅원론]`엠씨엠(MCM)` 마케팅전략 분석 및 브랜드강화 전략(A+리포트)
  • MCM의마케팅 목표가 기업성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기업사명은 바껴서는 안 될 하나의 기업전체를 나타내는 것이지만 마케팅 목표는 그 상황에 따라 어느 정도씩 바뀌어 보다 나은 기업의 방향으로 나아가야 될 것이다. 2. MCM 환경분석1) 패션산업 2000년대 들어와서 성숙기에 접어든 국내 패션업계는 국내외 패션업체 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국내의 높은 인건비 등으로 중국이나 동남아시아를 통한 글로벌 소싱이 점차 증가하면서 패션산업의

  • MCM 마케팅전략 레포트
  • GLOBALSUNG JOOGROUP목 차1. 기업 소개(1) 브랜드 소개 - MCM(2) 연혁2. 환경 분석(1) 내부분석1)경영실적2)핵심역량(2) 외부분석1)패션산업 분석2)소비자 분석3)인구통계학적 분석4)경제적 환경 5)사회문화적 환경(3) 경쟁기업 분석1)메트로시티2)루이까또즈3)닥스 ACC4)코치 3. Five Forces 4. SWOT 분석5. STP6. 4P7. 전략 제안 1. 기업 소개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1991년 프랑스 디자이너 Sonia Rykiel의 프랜차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