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CM 기업소개
2. 내부, 외부 환경분석
3. 마케팅분석
4. 경쟁자 분석
5. BCG 분석
6. SWOT분석
7. STP 분석
8. 경영전략 방안
9. 시사점
- 본문내용
-
1.기업소개 - MCM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
차이즈 계약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라인 독점 대리
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성사.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
이 창립하였고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
경영, 사회환원이라는 기업철학으로 발전시켰다.
.
.
1.기업소개 – CEO 김성주
“한국의 아름다운 왕따, 여성 CEO김성주”
전통 있는 독일 브랜드 MCM을 성공적으로 한국 기업이 인수한
것은 김성주라는 스타 CEO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본다.
실제로 그녀의 화려한 경력과 성공적인 활동들을 바탕으로 해외
브랜드를 인수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거리가 된다.
CEO 김성주 때문이라도 그만큼 MCM의 변화와 발전에 기대를 걸
어보는 것도 사실이다.
성주 인터내셔널의 설립자이자 CEO인 김성주는 한국 여성대표
경영인으로서, 자신만의 경영 노하우와 패션감각을 가지고 MCM
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재탄생 시키고자 하고 있다.
마케팅을 배우는 사람들로써, 김성주만의 성공 비결과 경영 전략
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