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Quintessentially 퀀터센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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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 경쟁사
3. SWOT분석
4. PLC
5. BCG Matrix
6. 5 Forces Model
(3) 표적 고객 설정 및 가치창출
1. 시장세분화 및 표적 고객 설정
2. 한국 잠재고객 시장규모
3. 고객 Needs 파악
(4) 마케팅 전략
1. BE
2, Good Will
3. 런칭쇼
4. 승마?요트?F1?경비행기
5. 컨벤션마케팅
6. 잡지마케팅
7. LSP마케팅
8. 가격책정

. 결론
(1) 기대효과
(2) QUINTESSENTIALLY KOREA 인터뷰
(3)
이훈영 교수님 피드백
IV. 첨부문서 / Appendix
V. 참고문헌 / Bibliography
본문내용
고 있으며 더욱 다양화 되어가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전
문적 서비스를 개척하여 가고 있다.
2008년 한국에 지사를 신설하였으며 국내 고객을 위한 그들의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
다.
2. 제공서비스
퀸터센셜리는 365일 24시간 글로벌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멤버십 클
럽으로 전세계 주요 도시에 소재를 두고 수천 여곳에 달하는 제휴사들과의 긴밀한 네트
워크를 통하여 세계 어디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최고급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퀸터센
셜리 컨시어지 서비스는 여행, 음악, 예술, 음식, 와인, 호텔, 클럽, 스파, 레스토랑, 각종
서비스 등,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분야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완벽한 라이프 스
타일을 추구한다. 급하게 선물할 일이 있거나 좋은 보모 구하기, 시내에서 가장 좋은 휘
트니스 센터를 찾는 일과 같은 일상적인 문제 해결부터 패션쇼의 가장 앞 줄에 앉을 수
있는 티켓, 전세 요트 렌탈, 예약하기 어려운 레스토랑의 예약, 각종 영화제, 자선 무도회
와 VIP 애프터 파티까지 퀸터센셜리는 그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2) 환경 분석
1. 시장조사
해를 거듭해 갈수록 빈부의 격차가 심해지고, 고액 부자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우리 조는 이들 부자들에 초점을 맞춰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기로 하였다. 우리나
라에서 주거지와 소비재를 제외하고 100만 달러 이상의 금융자산을 보유한 백만장자가
11만 8천명이 넘는 것으로 집계되었다. 이 가운데 530명은 3,000만 달러를 초과하
는 금융자산을 가진 초 고액 자산가인 것으로 나타났다.
참고문헌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1997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1998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1999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2000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2001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2002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2003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2004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2005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2006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2007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nnual Wealth Report 2008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sia-Pacific Annual Wealth Report 2006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sia-Pacific Annual Wealth Report 2007
메릴린치 + 캡제미니 / Asia-Pacific Annual Wealth Report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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