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CEO(국내,해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2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목차
1. 성주 인터내셔널(성주 디앤디)
2.사회에 행복을 주는 남자-안철수
3.칼리 피오리나
4.스티브 잡스
본문내용
1. 성주 인터내셔널(성주 디앤디)

a. 성주 인터내셔널은 2005년 독일의 패션브랜드인 MCM을 인수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크게 알려졌다. 원래 성주 인터내셔널은 구찌, 이브생로랑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에 라이선스료를 주고 물품을 공식 수입하는 패션 유통업계의 회사이다. MCM도 한국판매에 관한 독점권만 갖고서 있다가 CEO김성주가 직접 본사에 의견도 내고 하면서 직접 2005년 독일 MCM사를 인수했다. 연매출 650 억원이던 브랜드를 4년 만에 연매출 2200억원의 명품 브랜드로 키워 성공 신화를 만들었다. 우리나라의 매장에 주력하는 한편, 미국 영국 홍콩 등 각지의 백화점 입점기회를 따내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다. 작년과 같이 미국 금융위기로 힘든 상황속에서도 성주 인터내셔널은 MCM이라는 브랜드의 매장을 세계 곳곳 확대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18% 성장이라는 성과를 얻었다. 이는 성주인터내셔널이 위기를 사업기회로 전환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었음을 잘 말해주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리온초코파이,오리온중국진출,초코파이중국진출,오이언,초코파이마케팅전략
  • 해외시장 석권 (점유율 74%)- 국내에서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세계 100대 우수 상품 선정- 공장 자동화로 인한 저가브랜드 전략 유지 가능- 편안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유통업계 진출로 인한 유통망 확대- 광고 방송 시간대의 적절한 효율성- 정이라는 가장 한국적인 이미지- 경험의 곡선에 따른 초코파이 생산의 노하우- 원료의 직접제조 능력- 가격인상, 포장변경으로 기대할 수 있는 차별화- 국내 청주공장 설립으로 인한 유통망 확대◆ 약점(We

  • 강소기업리포트
  • 경영학원론주제선정이유강소기업경영학원론Ⅰ. 강소기업이란?강소기업이란?경영학원론Ⅰ. 강소기업이란?1. 정의 Small Giants, Hidden Champion‘Small Giants’작지만 강한 강소 기업을 말한다. 부족한 자금과 인력으로 출발했지만 자신만의 분명한 차별화 전략을 가지고 국내 시장을 장악하거나, 일찍부터 해외에 진출하여 세계시장 5위권 안에 진입함으로써 탄탄한 생존 기반을 구축한 기업이다.‘Hidden Champion’애널리스트들조차 잘 모르는 기업이지

  • [마케팅] 듀오 마케팅전략
  • 국내에는 11개의 지사 (종로, 강남,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울산, 창원, 수원, 전주)를 가지고 있으며 해외에도 2개의 지사(LA, 뉴질랜드)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모두 하나의 통합된 시스템으로 관리, 운영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은 지역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고 평가할 수 있으며 해외지사의 경우에는 앞으로 많은 진출 가능성이 있음을 추측할 수 있다. ②. 인적자원220명의 전체 종업원 중에서 커플 매니저가 차지하는 비중은 150명 정

  • [경영학] CJ 사회공헌활동
  • 될 수 있을 것이다.참 고 문 헌- 08/5/19 인터뷰 CJ제일제당 나눔재단 사무국 도너스캠프담당 이경은 님- 2007 CJ기업시민보고서- 2008 CJ제일제당 재무IR ppt- 2008/5/15 CJ제일제당 분기보고서- CJ제일제당 2008 IR자료- CJ제일제당 2008 Profit Jump Plan- 이원우 『경영학의 이해』(삼영사)- 신철우『경영학 원론』(삼영사)- 도너스캠프 홈페이지 http://www.donorscamp.org- CJ그룹 홈페이지 http://www.cj.net- CJOn 홈페이지 http://www.cjon.net- CJ제일제당 홈페이지 http://www.cj.co.kr

  • [경영성공사례] LG화학의 성공요인분석
  • CEO가 직접 인재 모셔오라.”-글로벌 CEO전략회의--임직원의 헤드헌터화: 핵심 기술인재 확보에 1등 LG 달성의 성패가 달렸다. 최고경영자(CEO)까지 ‘헤드헌터’가 돼 ‘연봉, 국적, 형식’을 가리지 말고 국내와 해외에서 인재들을 유치하자. -3파괴 원칙: 핵심기술을 보유한 중량급 인재는 ‘연봉, 국적, 형식’을 파괴하는 3파괴 원칙을 통해 적극적으로 채용하자. - 해외유치 활동 병행: LG화학은 CEO와 최고기술책임자(CTO)들이 북미, 중국, 유럽 등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