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CEO(국내,해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2 / 2019.12.24
- 4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 목차
-
1. 성주 인터내셔널(성주 디앤디)
2.사회에 행복을 주는 남자-안철수
3.칼리 피오리나
4.스티브 잡스
- 본문내용
-
1. 성주 인터내셔널(성주 디앤디)
a. 성주 인터내셔널은 2005년 독일의 패션브랜드인 MCM을 인수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크게 알려졌다. 원래 성주 인터내셔널은 구찌, 이브생로랑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에 라이선스료를 주고 물품을 공식 수입하는 패션 유통업계의 회사이다. MCM도 한국판매에 관한 독점권만 갖고서 있다가 CEO김성주가 직접 본사에 의견도 내고 하면서 직접 2005년 독일 MCM사를 인수했다. 연매출 650 억원이던 브랜드를 4년 만에 연매출 2200억원의 명품 브랜드로 키워 성공 신화를 만들었다. 우리나라의 매장에 주력하는 한편, 미국 영국 홍콩 등 각지의 백화점 입점기회를 따내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다. 작년과 같이 미국 금융위기로 힘든 상황속에서도 성주 인터내셔널은 MCM이라는 브랜드의 매장을 세계 곳곳 확대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18% 성장이라는 성과를 얻었다. 이는 성주인터내셔널이 위기를 사업기회로 전환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었음을 잘 말해주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