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브랜드 성공전략& CEO김성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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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중산층의 소득이 향상되면서 값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을 소비하는 경향
명품보다 가격이 낮고 대량으로 생산되며 이용자만의
동질감을 느끼게 해준다
목차
1. 기업소개
2. 주요매장 오픈
3. CEO
4. MCM의 역사
5. MCM의 로고
6. Brand Story- symbol
7. 매스티지[Masstige]
8. 브랜딩 전략
9. 명품 시장의 의식 변화
10. 대중화 되는 명품 시장의 현황
11. MCM 브랜드의 현재 위치
12. 매스티지시장에서 프레스티지시장으로
13. 고급화 전략
14. SWOT 분석
15. 4P 분석
16. 글로벌 경영
17. 경쟁 브랜드를 추월하는 전략
18. 여성 인재 개발
19. Product
20. 유통망의 다양화
21. 매장오픈 마케팅
22. 스타 마케팅
23. 김성주CEO의 경영관
24. 세상의 틀을 깨는 그녀
25. 그 여자에게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26. 김성주CEO에 대한 비판-정치참여
27. 아버지,오빠회사에 대한 특혜대출
본문내용
MCM의 로고는 과거의 풍성한 헤리티지를 반영.로고의 월계수 잎들은 신고전주의에 대한 Ludwig 1세의 열정을 반영하는 동시에 승리의 상징이자 성취에 대한 존중.MCM의 다이아몬드는 가치, 강인함, 내구성을 미학적으로 구성“Weiss Blauer Himmel”라 불리우는 바바리안 깃발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다이아몬드는 문양으로 이루어진 이 깃발은 MCM 의 탄생지인 뮌헨과 바바리안 국들의 유산을 대변.로고와 함께 등장하는 뮌헨 사자 엠블렘은 뮌헨의 아버지로
알려진 헨리공을 상징

<중 략>

일반 대중제품과 고가명품 사이의 대중적인 중고가 명품.다른 경쟁브랜드보다는 높은 가격이지만 고급 명품브랜드에 비해서는 낮은 가격대 -> 명품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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