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EGABOX 메가박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utline
Situation Analysis
Problem Introduction
Alternative Idea
Strategic Proposition
Promotion
- 본문내용
-
What’s Multifrex?
멀티플렉스, 즉 복합상영관이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의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Multi-screen)의 의미였으나 이후 그 의미가 한 개 극장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레저 시설이 겸비된 백화점식 복합관을 의미하는 것으로 변화
History
2000년 5월13일 오리온 그룹과 미국 Loews Cineplex Entertainment Corporation
사의 합작으로 메가박스 씨네플렉스(주)라는 이름으로 설립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점
에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멀티플렉스 영화관 사업을 시작
Concept
기존의 영화상영만을 목적으로 하는 영화관과는 다른 차별화 된 전략과 서비스로
복합 문화 공간을 구축함.
Now
아시아 최대 크기의 멀티플렉스 극장이며 연관객수 600만명을 자랑하는
대한 민국 최고의 극장 시설로 확고한 입지를 굳힘.
☞ 양으로 승부를 건 CGV에 대항해 메가 박스만의
차별화 된 전략과 서비스, 틈새 시장을 공략함으로써
결과적으로 2006년에는 연관객수 현재의 600만에서
700만까지 끌어 올리겠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