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렉스 메가박스(Megabox)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멀티플렉스의 등장
2.메가박스 기업개요
3.외부환경 분석
4.내부환경 분석
5.마케팅 전략 제안
6.맺으며
- 본문내용
-
멀티플렉스의 등장
멀티플랙스란?
▷ 영화상영관, 쇼핑센터 등을 한 건물 내에 갖춘 복합건물
▷ 1998년에 CGV를 시작으로 우리나라에 복합상영관 등장
▷ 단순히 영화를 보는 곳이 아니라
쾌적한 환경 속에서 영화도 보고,
먹고 놀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 영화관람을 토탈엔터네인먼트 활동으로 승화시킴
메가박스 기업개요
▷ CGV가 등장한 최초의 멀티플렉스
But, 전통적 방식의 극장과 비교해 차별적인 이미지를 갖고
복합상영관으로서의 높은 브랜드가치를 이루기에 부족함
▷ 메가박스의 등장과 함께 극장업계에 가격차별화나 촉진전략
등을 통한 마케팅이 최초로 도입
▷ CGV와 비교하여 더 적극적이고 철저한 관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마케팅으로 관객에게 보다 높은 만족도제공
▷ 공격적인 전략을 통해 1년 만에 500만 명의 관객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