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마케팅 7P전략 분석과 STP분석 및 새로운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27 / 2020.03.27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메가박스 마케팅 7P전략 분석과 STP분석 및 새로운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메가박스 기업소개

2. 메가박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메가박스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eople
(7) Physical evidence

4. 메가박스를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본문내용
3. 메가박스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

(1) Product

<Megabox Society>

메가박스는 현재 상영작뿐만 아니라 추천하는 영화와 명작 클래식 공연을 큐레이션 하여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소사이어티는 좋은 영화를 선별해 상영하고 영화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필름 소사이어티와 전 세계의 클래식 명작을 영화관에서 감상할 수 있는 클래식 소사이어티로 나누어 제공한다. 클래식에 적합한 영화관 구조를 내세운 상품은 메가 박스가 유일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이론] CGV의 서비스 과정 관리
  • 분석Positioning시네마테끄피카디리CGV롯데시네마Megabox서울극장시네코아대한극장근접도시설CGV 상황분석(1) Product- CGV는 단순히 영화를 상영만 하는 곳이 아닌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가치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만들어 고객의 수요증대 및 영화 그 이상의 감 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음 - 핵심 서비스(Core Service) : 본원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것보조 서비스 (Facilitating Service) : 핵심서비스

  • [마케팅전략] 이마트의 PB상품 마케팅 전략
  • E마트의 PB상품 마케팅 전략목 차환경분석-2p시장 환경자사 환경마케팅 목표 및 기존 마케팅 전략-5pSTP전략마케팅 믹스 전략마케팅전략의 성과7p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상황분석(SWOT)9pStrengths (강점)Weaknesses (약점)Opportunity (기회)Threats (위험)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3pSTP전략마케팅 믹스 전략참고자료

  • [브랜드마케팅] 삼성물산의 래미안 브랜드 및 마케팅분석
  • 및 확인 가능 175.3.2 각종 편의시설 제공 17제 6 장 STP 전략 186.1 Segmentation 186.2 Targeting 196.3 Positioning 19제 7 장 브랜드 전략 237.1 래미안 브랜드의 현재 상태 분석 237.1.1 고객이 갖고 있는 브랜드 연상(Brand Association) 237.1.2 브랜드 연상의 분석 237.2 Innovation을 통한 Share of Heart 높이기 257.3 브랜드 정체성(Brand Identity) 수립 277.3.1 브랜드 에센스(Brand Essence) 277.3.2 가치 명제(Value Proposition) 287.3.3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29제 8 장 7P Mix 308.1 제품 (Prod

  • [서비스 마케팅] 유럽 초저가 항공시장의 리더 라이언 에어(Ryan air)
  • 유럽 초저가 항공시장의 리더Ryan air목차0. 라이언에어 소개서비스 포지셔닝시장환경과 새로운 포지셔닝서비스 프로세스와 설계서비스프로세스서비스 시스템 디자인서비스 공급사슬관리서비스 마케팅-라이언에어환경분석 3C마케팅 전략 수립 STP실행 계획 수립 7P실행 및 평가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서비스 생산성결론Ryan air 주요연혁1985년 : Ryanair설립,15개 좌석의 프로펠러 비행기로 아일랜드~런던 개트윅 노선 운항 시작1995년: 운항 10주

  • [CGV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레포트] CGV 기업경영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서비스전략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전략
  •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SWOT 전략- SO전략- ST전략- WO전략- WT전략4. CGV STP 전략 분석5. CGV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1) 제품 (Product)(2) 촉진전략 (Promotion)(3) 유통 (Place)(4) 가격 (Price)(5) 고객관리 (People)(6) 프로세스 (Process)(7) 물리적증거 (Physical Evidence)6. CGV의 서비스 전략7. CGV 현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문제점분석(2) 새로운 마케팅전략 방안제시8. 결론 및 나의의견1. CGV 기업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