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KT네스팟의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8 / 2019.12.24
- 4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주제 선정 동기
Ⅱ. 본문
1. 회사소개
2. 제품 소개
3. 환경분석
내부 환경 분석
1. 공기업이었던 한국통신이 민간기업KT 로 전환
2. KT의 재무상태
외부 환경 분석
SWOT 분석
4. 경쟁자 분석
5. Objective
6. Segmentation
7. Targeting
8. Positioning
9.현재의 4P Mix
10. 4P의 문제점 및 추천전략
11. 장기적 전략의 방향
Ⅲ. 참고자료 및 설문조사 자료
- 본문내용
-
Ⅰ. 주제 선정 동기
국내 어느 가정에서나 ADSL서비스는 하나쯤 이용하고 있을 것이다. 생각해보면 이렇게 각 가정에 ADSL이 보급되는데 그리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이처럼 국내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발달하고 있는 산업 중 하나가 초고속 통신망 산업이다.
그런데 현재 유선 초고속 통신망의 경우, 시장이 이미 포화상태에 도달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초고속 통신망 사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기대되는 무선랜 기술이 개발되었다. 이러한 무선랜 기술은 배선의 제약을 벗어나는 획기적인 장점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판도를 새로이 짜게 할 것이다. 외국에서도 무선랜 기술을 도입하려고 검토하고 있으며, 이미 도입되어 상용화되어 초고속인터넷 시장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국내에서도 2002년 2월 1일, 무선랜 기술을 이용한 네스팟(Nespot)이 상용화되었다.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기술이 국내의 초고속 인터넷 시장에 끼칠 영향과 새로운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연구해 보고자 하였다.
자료평가
- 예전내용이라
현재내용과 관련시키기 힘이 드네요..... - bboysp***
(2010.05.15 15:44: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