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념과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제 1절. 자기개념의 의의.
자기개념의 의의.
자기개념의 분류.
제 2절. 자기개념의 형성 · 기능 · 영향요인.
자기개념의 형성.
자기개념의 기능.
자기개념의 영향요인.
제 3절. 자기개념의 측정.
자기개념의 측정방법.
자기개념의 실증연구.
제 4절. 자기개념의 적용과 한계점.
자기개념과 마케팅전략.
자기개념의 한계점.
- 본문내용
-
촉진전략과 자기개념.
특정제품이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 또는 불일치 한다는 점을 지적함으로써 고객의 자기이미지를 강화 또는 변화시킨다.
상징적 브랜드개념을 강조하는 브랜드들은 고품질 이미지를 알려야지만 실제구매에선 비표적 고객에게 거래장벽을 높인다.
신제품개발과 자기개념.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 상표이미지가 없을 때, 신제품의 성공가능성은 높다.
몰입이 깊고 사회적 가시성이 큰 경우 중요성은 더 크다.
제품이미지와 자기이미지와의 일치성 정도에 대한 측정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