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 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자 행동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의 의의
AIO법에 의한 라이프스타일 측정
VALS에 의한 라이프스타일 측정
라이프 스타일과 마케팅 전략
목차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소비자 의사결정 모델
자 극
마케팅 / 환경자극
블 랙 박 스
반 응
의 사 결 정
구 매
투 입
의사결정 과정
산 출
마케팅 믹스
제품(Product)
가격(Price)
촉진(Promotion)
유통(Plcce)
사회/문화요소
가족(Family)
대면/준거집단
사회계급
문화(Culture)
문제인식(욕구유발)
구매 전 탐색
대체 안 평가
내적/심리적 영향
모티베이션
지각
학습
개성
태도
자기개념+Life Style
경
험
구매
시험 구매
재 구 매
만족(Satisfaction)
불만족(Dissatisfaction)
구매 후 평가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의 의의
AIO법에 의한 라이프스타일 측정
VALS에 의한 라이프스타일 측정
라이프 스타일과 마케팅 전략
목차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Life Style 의 개념정리
사람들의 생활방식(시간, 돈 등을 소비하는 방식)
Life Style
문화, 사회, 계급, 준거집단 및 가족 등에 의한 학습의 결과
개인의 가치체계나 개성으로부터 파생된 개념
가치관이나 개성보다 그 지속기간이 상대적으로 짧기 때문에 시대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이를 마케팅전략 변수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주의하여야 한다.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