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 노트북 `센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경영이념 및 철학
PC 시장의 현황 분석
시장 목표 및 활동 영역
시장 현황의 전체적인 분석
국내 PC 및 노트북 시장 규모
국내 산업 동향
원가 구조 핵심역량
국내 노트북 시장의 주요 업체
문화와 경제
산업구조 분석
진 입 장 벽
구 매 자 의 교 섭 력
공 급 자 의 교 섭 력
대 체 재
산업내 경쟁심도
S W O T 분 석
S T P 분 석
SEGMA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노트북 브랜드 에쿼티 및 대학생의 전체적인 인식
전략적 경쟁우위 구축을 위한 센스의 전략 설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실 행 전 략
참고자료 및 각종 신문,웹 기사
첨부파일: 삼성 센스와 관련한 설문조사 양식지
- 본문내용
-
→최근 PC 시장의 동향을 살펴보면, 데스크톱의 교체 주기와 맞물려 노트북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 데스크톱 시장의 하락세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노트북 시장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음.
. 노트북의 수요 증가는 데스크톱의 대체수요로써,이동성이 간편하고 성능 및 용량에서 데스크톱과 동등한 기능을 발휘하게 된 노트북의 발전에서 비롯됨.
노트북 기술의 발달로 더 정밀하고 소형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꾸준히 하락하여, 현재 90~120만 원대의 저가형 노트북이 많이 출시되었으며, 그 기능도 데스크톱에 크게 뒤지지 않기 때문에 과거 업무환경이나 개인적 컴퓨팅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데스크톱PC의 영역을 노트북이 점차 점유하며 기업이나 가정에서 노트북의 수요는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