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노트북 센스(SENS) 프로모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Y대 [브랜드마케팅]수업 중간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시장분석
2. 기업분석
3. 고객분석
4. 광고&PR
5. 판매촉진
- 본문내용
-
Strength
- 우수한 성능,다양한 디자인
- 빠른 신기술 도입
- 브랜드 Quality
- 강력한 A/S
Weakness
- 주변기능 경쟁력 저하
- 시장유지 전략 고수
- 사회적인 반 삼성 분위기 고조
OPPORTUNITY
- IT 분야에 대한 전 국민의 수요층 확대
- 노트북의 필요성 증대
- 데스크 탑→ 노트북
Threaten
- 외산 업체 시장 침투
- 소비 심리 위축
<중략>
* 발표용 자료라 텍스트보다 관련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A+받을만 하네요
- whdudt***
(2008.11.29 22:15: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