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삼성 센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정보통신 기기 선호도 1위는 삼성
디지털세상의 性역전
제품의 시장위치와 인지도
노트북 2대중 1대가 센스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
자체 설문조사 결과
센스를 갖고 싶지만 센스를 갖지 못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지금 삼성에서는...
센스의 popularization
그럼 소비자들에 어떻게 다가갈까?
컨셉
센스 있는 친구
TV 광고
인쇄광고
리뷰 쓰고 중국 가자!!
- 본문내용
-
자체 설문조사 결과
대상:대학생 63명 중
남:25명 여:38명
나이분포 19~28세.
노트북 사용여부
→ 有:18 無: 45
노트북 구입시 가장 고려하는 요인은 성능으로 나타났다.
SENS에 대한 인식은 전반적으로 긍정적으로 나타났다.
선호브랜드는 삼성이 가장 많이 차지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업계가 중저가 마케팅 전략으로 흐르며 대량
공세에 나서자,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이 변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포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