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나이키 코리아 인라인 진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라인 시장의 확대와 진출의 필요성
2. 나이키 인라인의 현 상황
3. 인라인 시장 분석
4. 인라인 시장 진출시의 문제점
5. 성공적 시장 진입과 활성화를 위한 전략
- 본문내용
-
1. 인라인 시장의 확대와 진출의 필요성
주 5일 근무제 실시
레포츠 인구 증가
Extreme sport 관심 증대
인라인 저변 인구의 확대
1) 나이키 코리아 : 인라인 시장에 무관심
(1) 홈페이지에 인라인 관련 정보 無
(2) 나이키 코리아를 통한 인라인의
정식 수입 없음
(축구, 우먼스, 테니스, 야구, 골프, 러닝, 태권도,
스포츠 컬쳐 Kids, 농구, ABC, TAF, 용품….)
2) 비공식적 수입 : 유통경로
(1) 동대문, 인터넷 쇼핑몰
- 인라인 멀티샵 등에서 판매
(2) 불량률 8% 때의 제품이 수입
- 현재는 1%미만
(3) 주력모델이 아닌 저가 보급형 수입
- 경쟁력 있는 모델을 수입하지 않음
(4) A/S의 미흡
3) 소비자의 불만
(1) 동호인의 상품평
- 발목 접점에 관절시스템이 없어 발목이 잘 구부러지지 않고,
- 프레임이 타사에 비해 좀 높은편이라 발목이 안쪽 또는 바깥쪽
(인엣와 아웃엣지)으로 잘 꺽이기도 합니다.
- 에어맥스로 충격흡수기능이 푸쉬를 할 때 파워를 흡수한다고
들하는데, 초보자의 경우 스피드로 목숨 걸 일이 없어 그렇게
나쁘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 참고문헌
-
* 인라인 동호회 Inline world 의 설문조사
* http://www.nike.co.kr/
* http://www.gmarket.co.kr
*http://kin.naver.com/browse/db_detail.php?d1id=9&dir_id=90702&docid=16613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