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의 의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31 / 2019.12.31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간략하게 요점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 본문내용
-
이와 같이 경영혁신은 단순한 기술혁신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고 경영관리 전반에 있어서 보다 나은 목표를 달성하도록 전진해 나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경영혁신은 급격한 환경변화에 적극적 ․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반적인 조직의 체질개선전략으로 정의할 수 있으며, 이는 조직구조, 경영전략, 조직문화, 경영관리기법 등의 다양하고 광범위한 조직변화로 나타나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 4P분석과 SWOT,STP분석과 올리브영 경쟁상황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제시
- 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다이소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PPT
- 한일 드라마 산업
- 드세이저와 김인수 부부의 해결중심적 가족치료
- 다이소 마케팅 믹스 분석(4P,STP,3C 분석)
- 도요타 TOYOTA 적시생산시스템(JIT)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의 STP, 4P분석 및 개선 방안 제안
- 나이키 지식 경영 Knowledge Management of NIKE
- [한국의 지질과 지형] 우리나라 지질과 지체구조(한반도 지체구조의 특징), 한국의 지형발달과 관광, 우리나라 해류와 수온
-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카카오톡 미래전략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