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다이소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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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다이소의 향후전략제언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다이소 DAISO 기업소개

2. 시장상황분석 (5 Force Model분석)

3. 다이소 DAISO 성공비결

4. 다이소 DAISO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다이소 DAISO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다이소 DAISO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다이소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8. 다이소 향후전략제언

9. 다이소몰 활성화방안
본문내용
- 다이소는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저가 생활용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

- 다이소는 성공요인에는 100% 아웃소싱, 효과적인 재고관리와 물류시스템 등 공급사슬관리의 혁신이 뒷받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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