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BMW코리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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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BMW KOREA의 소개

수입차 시장의 현황

경쟁사 분석

SWOT분석

4P분석

STP분석

결론
본문내용
경쟁사 분석Mercedes & Lexus

Das Beste oder Nichts
1985년 위탁판매업체인 한성자동차 설립
2003년 Mercedes Benz Korea 설립
전세계적으로 구축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The Relentless Pursuit of Perfection
2000년 3월 ㈜한국도요타 주식회사 설립
현재 7개의 딜러 운영
뛰어난 성능과 브랜드 이미지 및 가격경쟁력으로 2위의 수입차 업체로 부상

SWOT

높은 브랜드 이미지
강력한 유통망
애프터서비스센터의 확충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금융서비스의 제공

벤츠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 인지도
약한 가격경쟁력
딜러 간의 과당경쟁으로 인한 가격파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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