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기획사 마케팅 성공사례 - jyp, s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연예기획사 마케팅
성공사례 JYP & SM
연예기획사 마케팅
성공사례 JYP & SM
목차
ENTERTAINMENT 사업의 발전 가능성
ENTERTAINMENT 사업이란?
연예기획사 마케팅 성공사례 - JYP
연예기획사 마케팅 성공사례 - SM
Entertainment 사업이란?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사전 상으로는 오락, 연예라는 의미를 나타낸다.
대중에게 즐거움과 오락을 제공해주는 모든 대중문화 컨텐츠(contents) 일체를 총괄하는 사업을 지칭한다.
Entertainment 사업의 발전 가능성
시장의
세계화
Entertainment 사업
글로벌화 된 고부가치 산업
산업구조의
변화
시장의
세계화
산업구조의변화
글로벌화 된 고부가치 산업
연예기획사 마케팅 성공사례 <JYP>
JYP Entertainment ? (http://www.jype.com)
★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엔터테인먼트 회사
★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주력
★ 최고의 아티스트와 콘텐츠 를 통한 세계 시장 진출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세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JYP 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전략의 성공,실패 요인 분석과 대안 모색
  • 마케팅적 접근을 필요로 한다. 지금까지의 주먹구구식 해외 진출에서 벗어나, 한류를 보다 구체적으로 파악, 관리하고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진출 하여야, 한류 스타의 인기를 지속,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 SM은 보아와 동방신기를, YG는 세븐과 빅뱅을, JYP는 비, 원더걸스 등을 내세워 미국 시장을 노크했다. 눈여겨 봐야할 점은 앞서 언급한 기획사들의 해외 진출에는 저마다의 ‘색깔’이 있다는 점이다. 그 중에서도 비(정지훈)를 월드

  • [서비스마케팅] 연예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마케팅
  • 연예인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 소녀시대, F(X)2PM, 2AM, 원더걸스, 미스A빅뱅, 2NE1, SEVEN상승률 : YG > SM > JYPYG가 지난 2008년의 185억여원 보다 무려 92% 이상 오르며 가장 높음 4. 마케팅 전략① 서비스 트라이앵글1) 상호작용 마케팅박진영이 자신 스스로가 가수로서 활동도 하고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은 자신도 같은 가수의 입장으로서 소속사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다른 기획사가 상대적으로 소속사의 큰 힘과 권력을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 경영전략INDEX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Ⅱ. SM의 사업분야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Ⅳ.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분석; 일본진출의 성공사례 ‘BOA’ProductPlacePromotionPriceⅤ. SM엔터테인먼트 3C 분석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전략의 목표와 문제점Ⅶ. 중국 음악시장 및 환경 분석; STP분석ⅰ) 중국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ⅱ) 중국 음반 산업의 현황과 시장 환경 Ⅷ. SM의 중국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마케팅

  • SM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
  • 연예기획사로 자리매김 했다.이번에 우리 조에서 SM 엔터테인먼트를 선정하게 된 이유는 SM 엔터테인먼트가 그동안 이렇다고 할 선도기업이 없는 국내 음반시장에서 SM만의 독특한 스타양성 프로그램과 경영전략으로 성장해 왔기 때문이다. 현재 우리나라의 음반시장은 SM, YG, JYP의 3강구도로 보이지만 이 중 SM의 위치는 독보적 이라고 할 만큼 실적과 성장성 면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SM 엔터테인먼트는 SM Town이라는 Virtual Nation을 통해 해외시장으로

  • [리더십] 이수만 리더쉽에 대하여
  • 마케팅의 전 과정을 철저한 전문화와 분업을 통해 준비한 것이다. 지금은 거의 모든 음반기획사가 그가 시작한 90년대식 스타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S,M. Entertainment의 기업구조3. SM 소속 연예인 성공사례- H.O.T.(Highteen Of Teenagers)H.O.T.은 1995년 우라나라 10대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준 그룹으로서 강타, 문희준, 이재원, 장우혁, 토니 5명으로 이루어진 댄스그룹이었다. 전사의 후예라는 곡으로 데뷔했으며 방송국 3사의 대상을 휩쓸정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