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Marketing 마케팅원론 - 롯데백화점의 그린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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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Green Marketing
마케팅원론
(‘롯데백화점’의 그린마케팅)
목 차
1. 그린마케팅의 필요성
① 지구 환경 문제와 마케팅
②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서의 그린마케팅
2.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 현황 분석
(1) 롯데 백화점의 그린 마케팅 현황
(2)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에 대한 SWOT 분석
4. 롯데 백화점의 경쟁사 분석
5.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 전략
(1) 그린마케팅 믹스
①제품
②가격
③유통경로
④판매촉진
(2) 롯데 백화점의 그린마케팅 전략 제안
① 분석 및 목표
② 세부 전략
참고문헌
* 참고 자료
http://cafe.naver.com/youngdabang.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296&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26imgsrc=20091027_11/jjacal75_1256654682795oUrxJ_jpg/%B1%D7%B8%B0%B8%B6%C4%C9%C6%C3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2169339
롯데백화점 환경가치경영사무국 연구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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