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스카이라이프 `SkyLife` 100만 유지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8 / 2019.12.24
- 1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Part. 1 -
Strategy Plan
1. 제품 분석
2. 시장 상황 분석
3. 경쟁자 분석
4. Target 설정
5. Campaign 평가
6. Communication Concept 도출
7. Creative Guide Line
- Part. 2 -
Media Plan
1. 매체 집행 현황
2. Media Mix
3. 예산 추천 및 Scheduling
- Part. 3 -
Sales Promotion
- 본문내용
-
힘들고 피곤한 일상 속에서 Target이 위안을 얻는 곳은 TV…
그렇다면 기존의 CATV 보다 훨씬 좋은 SkyLife를 시청해야 하는 것은
힘들고 지친 이들이 누려 마땅한
‘조그마한 특권’ 일 것입니다.
Creative 소재: Family & Humanism
Tone & Manner: Warm & Funny
Target의 성향을 이야기해 주는 Creative
‘조그마한 특권’ 이라는 SkyLife의 Image를 전달
자료평가
- 호호호 완전 조으네요 최고~
- skdiwj***
(2012.05.04 19:29: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