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스카이라이프 sales promotion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1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dex
Intro. Planning Brief
Ⅰ. Sky Life Introduction
Ⅱ. Market Analysis
Ⅲ. Problem Point
Ⅳ. Promotion Strategy
Ⅴ. Promotion Program
Ⅵ. Guideline
- 본문내용
-
기존 유료 TV 시장을 전체시장으로 볼 때…
유료 TV 시장 전체의 축소가 일어날 경우, 시장 자체를 키우기 보다는 서로의
고객을 빼앗기 위한 더욱 치열한 출혈성 경쟁이 일어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음
작은 파이를 놓고 영역싸움을 하는 경우, 서로에게 소모적인 경쟁으로 이어짐
결과, 서로간의 경쟁으로 인해 출혈성 고비용의 Sales Promotion을 할 수 밖에 없게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동작교육] 창의적 동작 모의수업
- 사회복지에서의 광의의 개념과 협의의 개념에 대해 논하시오
- 통합-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실습(동사-느라고)
- 사회복지행정 관리자의 역할을 설명하되, 각각의 역할을 사례를 제시하여 기술하시오
- 아버지의양육태도유형검사지,설문조사서,검사개발,설문조사지
- [유아교육] 우리나라 유아교육의 현황과 문제점 및 과제 분석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만1세 영아관찰일지 1학기 (3월~8월) 8명 분량, 영역별 해석 및 평가 자료 - 만1세 관찰일지
- [중국영상문학] 소설 `아이들의 왕` & 영화 `해자왕` 분석
- 청소년복지론_인간중심상담, 합리 정서 행동상담(REBT), 현실치료 중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 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