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스카이라이프 sales promotion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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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dex

Intro. Planning Brief
Ⅰ. Sky Life Introduction
Ⅱ. Market Analysis
Ⅲ. Problem Point
Ⅳ. Promotion Strategy
Ⅴ. Promotion Program
Ⅵ. Guideline
본문내용
기존 유료 TV 시장을 전체시장으로 볼 때…
유료 TV 시장 전체의 축소가 일어날 경우, 시장 자체를 키우기 보다는 서로의
고객을 빼앗기 위한 더욱 치열한 출혈성 경쟁이 일어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음

작은 파이를 놓고 영역싸움을 하는 경우, 서로에게 소모적인 경쟁으로 이어짐
결과, 서로간의 경쟁으로 인해 출혈성 고비용의 Sales Promotion을 할 수 밖에 없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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