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 `RED MANGO`의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레드망고 회사 소개
본론1
마케팅 전략분석
본론2
새로운 전략의 제안
결론
- 본문내용
-
Red Mango ??
우리나라 최초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판매
2003년 3월 1일 첫 점포를 개시
요구르트 아이스 크림
-요구르트로 만든 아이스크림
-겉모양이나 질감은 아이스크림이지만, 맛은 요구르트에 가깝다
-유지방 함유율 대부분 2%이내, 일반 아이스크림의 1/3수준 저지방.
-지방함량 낮은 대신 흡수 및 분해가 빠른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풍부
-공복시 먹어도 배가 부른 듯, 포만감을 주고 영양분 풍부
-저지방, 저칼로리인만큼 다이어트 효과, 건강 생각하는 웰빙 추세와 맞아떨어짐
선정이유
-웰빙 추세에 맞추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기존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무서운 속도로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레드망고
-설립 2년 만에 140여개의 가맹점 확보
-레드망고를 모방한 유사 아이스크림 매장이 늘고 있음
-여러 아이스크림 점포들과의 경쟁속에서 레드망고가 어떠한 전략적 마케팅으로 현재와 같은 위치에 자리잡게 되었고 앞으로 어떠한 마케팅을 행하여야 할지 분석해 보고자 선정
한국의 웰빙 문화 형성 배경
웰빙이란? 행복, 삶의 만족, 질병이 없는 상태를 모두 포괄하는 개념
도입: (2000년대 이후) 실질임금 증대 ,주체적 소비문화 확산, 대중매체의 웰빙에 대한 적극적인 소개
확산:(2002~2003년) 최악의 황사, 광우병, 조류독감, 사스확산 =>일반 시민들이 개인적인 웰빙 추구에 집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