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경쟁업체들
SWOT분석
STP 분석
4P 전략
문제점
개선방안
< 참고 사이트 >
본문내용
시장 환경 분석

1. 인구 통계적 환경 : 여성의 사회 진출 활발
2. 경제적 환경 : 청년 실업 증가, 내수부족으로 소비 시장 침체
3. 경쟁적 환경 :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의 양적 질적성장
4. 사회적 환경 : well – being 열풍

경쟁업체들

스타벅스
설립 : 1987년, 하워드슐츠
규모 : 40여개국, 9,000개의 점포
메뉴 : 커피 등의 음료
머핀, 샌드위치 및 케익류

특징 : 웰빙, 아침형 인간 등의 트렌드에 맞추어 아침 셋트 메뉴 출시, 종이 커피잔 50원 환불제도 실시, 신속하고 편리한 take-out 특징

베스킨 라빈스

설립 : 1985년 명동 1호점
규모 : 40여개국 6000여점포,
전국 680개 매장
메뉴 : 아이스크림, 아이스크
림 케익
특징 : 다양성을 추구


Strength(강점)

1. 과일 요쿠르트 아이스크림의 선두적 위치
: 타기업에 앞선 노하우와 인지도

2. 밝은 인테리어
: 주소비층인 20대여성을 겨냥한 인테리어

3. 저지방 다이어트식이라는 인식
: 웰빙 열풍에 맞춰 건강을 강조한 아이템

4. 다양하고 고급스런 토핑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을 겨냥해 고급화와 차별화
참고문헌
레드망고 공식 홈페이지 (www.redmango.co.kr)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
베스킨라비스 공식 홈페이지(www.baskinrobbins.co.kr)
하겐다즈 공식 홈페이지(www.haagendazs.co.kr )
Daum 뉴스
기타 등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레드망고 미국시장 진출 분석
  • 레드망고 CONTENTSⅠ. 서론 1. 레드망고 소개2. 레드망고 선정배경Ⅱ. 본론¹1. 시장분석2. 제품소개3. 경쟁업체 비교분석(장점, 단점)4. SWOT 분석5. STP분석6. 4P분석7. 마케팅 전략Ⅲ. 본론²(해외성공전략)1. 진출배경2. 성공요인3. 미국시장전망Ⅵ. 결론-선도적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방안Ⅰ. 서론1. 기업소개 레드망고의 로고의 RED COLOR - 자연, 인간, 그리고 삶에 대한 열정을 의미 레드망고가 표방한 캐치프레이즈(ca

  • [마케팅전략] 요거트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마케팅전략 분석
  • 목차개요 및 배경환경분석마케팅 분석 234주제 선정 이유1마케팅 성공요인5향후 전망 6전략 방향7요즘 대표적인 웰빙 코드에 맞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무서운 아이로 떠오른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숍인 레드망고는 2003년 3월 첫 점포를 낸 이후 현재 점포 수를 180개를 넘어섰다. 전 세계적으로 강조되고 있는 블로오션전략으로 성공을 이끌어 냈으며 특히나 큰 광고 마케팅 없이 구전효과로 어떻게 불황에서 성공을 거둬 냈는지를 조사해

  • 레드망고 마케팅
  • 레드망고의 탄생요인-비만 증가로 인한 저칼로리 음식 수요 증가-웰빙 열풍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Start loving yourself !3.내부환경 분석-SWOT 분석-STP 분석-마케팅 믹스(4P) 분석Start loving yourself !▶ 대기업들의 시장 진입▶ 플레인 요구르트가 변형된 새로운 식품 증가▶ 청년실업으로 주 고객층의 수입 감소▶ 웰빙 열풍의 장기화 조짐▶ 건강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장 가능성▶ 다양한 연령층 흡수 가

  • 마케팅사례,레드망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 케 팅 원 론< 레드망고 Red Mango >목 차1. 기업소개-‘레드망고’는?-‘레드망고’브랜드 의미-‘레드망고’의 저지방 아이스크림이란?- 기업이념- 레드망고의 ‘두리바치’- 기업연혁2. 레드망고의 성공- 레드망고의 SWOT분석- 레드망고의 4P전략- 레드망고의 성공요인3. 현재 레드망고의 하향세4. 해당 주제 선택하게 된 이유 내지 배경5. 방법론에 따른 자료수집 및 분석- 설문의 목적- 설문지 문항 - 설문결과와 분석- 경쟁업체의 성공원

  • 레드망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R E D M A N G O마케팅원론 최종과제*Contents‘레드망고’ 소개‘레드망고’ SWOT,4P‘레드망고’ 성공요인현재 하향세인 ‘레드망고’‘레드망고’ 선택 배경자료수집 및 분석결론 및 향후 제언의의 및 한계*RED MANGO?레드망고는?국내 최초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체인회사저지방 과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브랜드 의미레드망고의 저지방 아이스크림이란?레드망고 저지방과일요구르트는 유지방함량이 보통 아이스크림(15%~30%)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