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박카스에 대한 소비자구매태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귀하는 ‘박카스’를 알고 계십니까?
□① 예 □② 아니오 (☞ 18문항으로 가시오)

2. 귀하는 박카스를 어떻게 알게 되셨습니까?
□① TV(라디오, 잡지)광고 □② 약국 □③ 일반 슈퍼(ex.매점, 할인마트, 백화점 등)
□④ 친구나 가족의 소개 □⑤ 기타(__________)

3. 귀하는 박카스를 음용해 보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①예 □②아니오 (☞ 4문항으로 가시오)

2-(1) 음용해 보신 경험이 있다면, 박카스를 구매하신 동기는 무엇입니까?
□① 맛이 있어서 □②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라서 □③ 선물용으로
□④ 피로 회복을 위해 □⑤ 기타 ( )

2-(2) 귀하는 박카스를 얼마나 자주 마시십니까?
□① 매일 □② 일주일 3회 이상 □③ 일주일 1-2회 □④ 한 달에 2회 미만
□⑤ 1년에 6회 미만

2-(3) 귀하는 박카스를 어디서 구입하십니까? (복수 응답 가능)
□①약국 □②슈퍼마켓 □③편의점 □④할인 마트 □⑥기타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광고학] 광고가 부정적 사회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찰과 그 해결방안
  • 소비자 태도・・・・・・・・・・・・・・・・・・・・・・・・・・・・・・・・・・・・・・・・・・・・・・・・・・・・・・・51.4. 연구 방법・・・・・・・・・・・・・・・・・・・・・・・・・・・・・・・・・・・・・・・・・・・・・・・・・・・・・・・・・・・・・61.4.1. 설문조사・・・・・・・・・・・・・・・・・・・・・・・・・・・・・・・・・・・・・・・・・・・・・・・・・・・・・・・・・・61.4.2. 자료조

  • [마케팅조사] 매출 상승을 위한 박카스 마케팅전략
  • 조사를 위해 ‘박카스에 대한 소비자 구매태도 조사’ 란 제목으로 표본 조사가 다음과 같이 실시되었다.세부 내용지역강남 지역(강남역 주위)강북 지역(신촌역 주위)대상자양강장제를 직접 구입, 음용하는 20대표본 크기남 여 총 150명실시 시기5/2~5/5실시 방법실외 조사 및 인터넷 조사조사 지역으로는 서울 내에 강남 지역과 강북지역으로 나누어 실시했으며 강남 지역으로는 2호선 강남역 근방에서, 강북 지역으로는 신촌역 주위에서 설문지

  • [유통 전략론] 설문조사(Survey Research) 기법을 이용한 동아제약 박카스의 유통채널 확장에 대한 연구
  • 소비자 수요 여건의 변화, 의약외품 공급 여건 급변, 거래 형태 다양화 등 유통환경 변화로 인해 유통 채널의 다양화에 대한 연구 이다. 20대 남녀로 구성된 160명의 표본을 설문조사(Survey Research) 기법을 이용하여 분석하고, 분석된 결과를 바탕으로 동아제약 박카스의 유통채널 확대 전략을 제시하였다. 설문에는 구매태도, 구매욕구, 유통채널의 확대에 대한 호감도( 편의점/ 드러그 스토어/ 자판기/ 술집 )에 대한 문항을 두었다. 또한 어떠한 구매 태도/

  • [요구분석] 제약사의 영업사원의 역량증진을 위한 요구분석
  • 대한 인식의 전환을 가져 올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새로운 시대의 조직력도 형성되게 될 것이다. Ⅲ. 사용될 요구 분석 기법최적(optimals)업무 수행의 바람직한 상태, 즉 최적의 상태를 이야기 하는 것으로써, 의사와 약사 등을 비롯한 의약품 구매자들에게 배포한 구매자용 설문지를 통해 파악할 것이다.실재(Actuals)현재 직무가 수행되고 있는 상태 또는 현재 직무 담당자가 알고 있는 것에 대한 정보로써, 제약회사 영업사원들에게 배포한 제약회사

  • ㈜동아제약 박카스F 광고기획서
  • 대한욕구 자양강장 드링크제로써의 확신감소비자 욕구 저가드링크 류 시장의 침체기 TARGET의 하향 조정하였으나 40~50대에 비해 젊은 층 이탈 드링크 제품을 슈퍼 판매확대시장 환경 자양강장제제품 CONCEPT상황분석< 19 >4. 소비자 분석상황분석SURVEY조사 목적박카스 F에 대한 소비자에 대한 태도조사조사 대상부산시 거주자 중 20대~50대 까지의 모든 남녀 200명조사 시기2000년 11월 24일 ~ 11월 28일조사 방법설문지를 이용한 대인 면접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