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F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6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Ⅰ.기획개요
Ⅱ. 상황분석
1. ㈜동아제약 분석
2. 시장 분석
3. 제품 분석
4. 소비자 분석
5. 경쟁사 전략 분석
6. SWOT분석
Ⅲ.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기업의 역사
1932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중학중에서 의약품 및 도매업
으로 창업
1949년 - 동아제약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
1963년 - 종합 자약강장제 박카스 – D를 생산
1967년 - 매출액, 국내 제약업계 1위 부상
1979년 - 식품 사업부를 분리하여 동아식품 주식회사를 설립
1981년 – 베타락 탐계 항생물질 제조방법으로 발명 대상 수상
박카스-D 미국에 처녀수출
1991년 - 박카스-F 신발매/ 동아 데이터 시스템㈜ 설립
1994년 - 박카스-F 매출 1000억 돌파 비마약성 진통제 특허
일본에 수출
1996년 – 중국 강소성 오강시에서 박카스F 공장 준공
1998년 – 대학생 국토 대장정 실시
1999년 – 라미상사에 예금을 담보로 12억원 거래
제품 물리적 특성
*물리 적 속성 : 타우린,비타민 B군,
카르니틴,구성분 천연식물성으로 교체
*기능 : 자양강장, 음주전후, 피로회복,
체력증강
*소비자인식 :피로회복에도움,간장보
호,숙취예방, 알코올 중독
치료, 값싸고 맛있다,기능
성 음료
소비자 욕구
· 음료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피로회 복제
·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영양분 섭취
· SIZE에 대한 욕구
· 디자인 변화에 대한욕구
· 자양강장 드링크제로써의 확신감
시장 환경
· 저가드링크 류 시장의 침체기
· TARGET의 하향 조정하였으나
40~50대에 비해 젊은 층 이탈
· 드링크 제품을 슈퍼 판매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