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남양알로에의 세계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알로에 산업
2. 남양알로에
2-1. 창립배경
2-2. 연혁
2-3. 남양알로에의 성장
2-4. 남양알로에의 비젼
Ⅱ. 본론
1. 남양알로에의 해외진출
1-1. 남양알로에의 해외 진출 배경
1-2. 남양알로에의 해외진출 과정
1-3. 남양알로에의 해외진출에 따른 성과
2. 연구개발
2-1. 연구개발 노력
2-2. 연구개발 활동
2-3. 연구개발성과
3. 제품유통 및 판매
3-1. 남양알로에 판매방식
3-2. 판매 전략
Ⅲ. 결론
1. 남양알로에의 성공요인
1-1. 기술적 우위의 확보
1-2. 가격경쟁력 우위
1-3. 알로에에 관한 전과정을 다룸
2. 남양알로에의 발전과제
2-1. 천연물질의 끊임없는 개발 - 새로운 성공
2-2. 브랜드 네이밍
2-3. 완제품 시장 공략
- 본문내용
-
Ⅰ. 서론
“세계시장을 선도한다는 것은 단순히 원료를 많이 생산한다는 것만으로 이루어질 수 없다.”
“주위에서 성과가 불확실한 연구부문에 돈을 너무 많이 쓴다고 걱정해 줄 때마다 기술로서 승부를 걸어야 한다는 마음을 다지게 됩니다.”
국내 최초의 알로에 전문기업인 ㈜남양알로에는 알로에 원료와 더불어 알로에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보조식품과 화장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1980년대 말부터 세계 알로에 시장 석권을 목표로 미국, 멕시코, 중국에 농장, 공장과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세계 시장공략에 나섰고 이러한 글로벌한 사업활동으로 세계 30개국 500여 개 기업(세계 알로에원료시장의 40%)에 수출하는 성과로 나타났다.
이러한 남양알로에의 해외진출활동, 연구개발 활동, 그리고 제품유통 및 판매 등을 통하여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향후 문제점과 과제 등을 전망해 보고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